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 & 야식

식빵에 발라먹기 좋은 오뚜기 식물성 마아가린

by 최 율  2018. 7. 26.


오뚜기 식물성 마가린!


아주 자주 사먹는 생필품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식빵을 구워먹을때도 사용하고

새우를 구워먹을때도 사용하는 마아가린!


그냥 기름의 느낌은 아니고

부드러운 버터맛이 납니다 ㅎ



식물성 마아가린


트랜스지방이 0g이라

더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네요! ㅎ



원재료명을 봤는데

국내산은 하나도 없네요.. ㅠㅠ


오뚜기 마가린


어렸을때부터 봐서 아주 익숙한..


제가 어렸을적에는 흰쌀밥에 마가린 한숟갈 넣고

간장 한숟갈 넣고 비벼먹었었는데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ㅎㅎ



지금은 한번도 옛날처럼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는데 아마 그 맛은 똑같을 것 같습니다! ㅎ



보관을 잘 해주셔야 되는데요!


저는 가스레인지 근처에 놔뒀었는데

며칠이 지나고 마가린을 열었더니

반쪽이 다 녹아 내렸었습니다...


보관은 꼭 냉장보관으로 하시고

깨끗한 수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냉장보관일경우 제품이 딱딱해질 수 있으므로

사용시 상온에 잠시 놓아두었다가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저기 사용가치가 많은


"식물성 마아가린"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최 율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