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 & 야식

최고의 맛짱! 놀러가는 길에 사먹은 길거리 약 단밤

by 최 율  2018. 7. 20.

◎ 도로에서 판매하는 약 단밤 리뷰 ◎

( 신호기다리다 구매한 약 단밤은 맛있었다 )

단밤

약 밤송이 단밤

  신호 대기중이던 그 때

  갑자기 창문을 열고 저기요를 외치는 우리오빠.


  "밤 2개 주세요!!!!!!"


  그렇게 내 품으로 들어온 최고의 맛짱 약 단밤 


  도로에서 신호 대기할 때

  돌아다니면서 밤을 판매하고

  계시는 분이 많은 거 같다.


  오빠가 사준 단밤은 한통에

  자그만치 5,000원이었다.



약 단밤

우왕 이게 다야?

  출출하던 때에 신나게 개봉했다.


  ?


  내가 진짜 단밤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양보고 충격받았다.


  이게 5,000원어치란 말인가..


  박스는 큰데 왜 내용물을 저것뿐이던가..


  내용물은 적은데 왜 이렇게 맛은 있는지..


도로에서 구매한 약 단밤

  조그마한 사이즈에 단 밤이

  작은 종이봉투에 가득 들어있었다.


크기는 제각각

  종이봉투안에는

  크기가 제각각인 단밤들이 들어있었다.


약 밤송이 단밤

  먹기편하게 밤껍질이 잘려져 있었다.


  잘려진 부분을 잡고 옆으로 땡기면

  맛있는 단밤이 쏘옥 하고 나온다.


  밤 냄새도 좋고, 맛도 좋았다.



너무 맛있는 단밤

  달리는 차 안에서 먹는 단밤을 완전 꿀맛이었다.


  가격은 후덜덜 하지만 정말 맛있었다.


  가끔가다가 한번씩 사먹을만 한거 같다.


  그런 의미로 담달에 휴가 갈 때

  사먹어야겠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