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 & 야식

2배 더 커져, 2배 더 맛있는 CJ제일제당 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by 네모모a 2018. 8. 31.

◆ CJ제일제당 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

더건강한그릴비엔나

비엔나 구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비엔나를 구매했다.


비엔나 같은 경우에는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비엔나를 구매해보았다.


CJ제일제당에서 나온

더 건강한 그릴 비엔나.




용량

더 그릴 비엔나는 냉장제품으로

냉장고에서 넣어서 보관해야한다.


나는 740g짜리로

제법 많이 들어있는 용량으로 구매했다.


제품 설명

더 건강한 그릴비엔나는

기존의 다른 비엔나들과 다르게

크기가 2배 더 커서 마음에 들었다.



또, 합성향료, 전분, 보존료, 에리토브산나트륨이

무첨가라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좋았다.


포장 뜯는 곳

포장 뜯는 부분은 다소 아쉽다고 느껴졌다.


740g이면 한번에 다 먹을 수 있을만큼의 양이 아닌

많은 양인데 지퍼백이었으면 더 좋았지 않을까 생각했다.


용량

비엔나 크기가 크다보니

생각보다 개수는 많이 들어있지않았다.


하지만,

기존에 먹던 양의 반만 구우면 되니까

불 앞에서 조리하는 시간은 줄어든거 같다.


비엔나 크기

내가 볼 땐 2배보다 더 커진 것 같다.


일단 크기도 커졌을 뿐더라 두꺼워져서

먹을 때 식감은 훨씬 좋아졌다.


후라이팬 조리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뿌리고

후라이팬을 달군 다음에

칼집을 이쁘게 내준 비엔나를 올렸다.


맛있게 구워진 비엔나 등장.


비엔나에 칼집을 내고 구우면

비엔나를 둘러싸고 있는

식용비닐?이 터지지 않아서 좋다.



예전에 그냥 비엔나를 굽다가

비닐이 터지면서 그대로 얼굴로 날아와서

화상을 입을뻔 한 적이 있었다 


음..


뭔가 허전한데?


비엔나에는 역시 토마토 케찹이다.

잘 구워진 비엔나를 케찹에 찍어서

밥 한숟가락이랑 먹으면 세상 맛있는 한끼가 될거 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