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 & 야식

가성비갑 대용량 해태 홈런볼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는게 이득

by 최 율  2018. 7. 17.

◎ 대용량 해태 홈런볼 리뷰 ◎

해태 홈런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구입

   대용량 해태 홈런볼 8,000원 대


  율오빠가 자주 사먹는 과자 중에 하나인

  홈런볼은 개당 가격으로 치면 양에 비해

  가격이 사악한 편이예요.


  인터넷으로도 대량으로 구매해놓고

  먹어도 얼마 못가는게 함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보러 갔다가

  오랜만에 과자코너를 갔는데

  대용량 홈런볼을 발견했어요!!!!


  8,000원대로 구매해왔답니다.


  입이 귀에 걸린 싱글벙글 율오빠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런볼

홈런볼 박스 개봉

홈런볼 개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홈런볼 박스 안에는 봉투에 담긴

  홈런볼이 4개씩 3묶음이 들어있었어요.


해태 홈런볼 앞 면

  연두색 봉투에 담긴 홈런볼

  아래에 해시태그 보고 픽하고 웃었어요.

  

  요즘 홈런볼도 인스타하나 봅니다 


  초콜렛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칼로리가 애법 높네요 ㅋㅋㅋ



  전 가끔 뺏어먹는걸로 만족해야겠어요..


  제 옆.앞.뒷구리는 소중하니까요


해태 홈런볼 뒷 면

  생각보다 홈런볼 종류가 많네요.


  컵으로 된 홈런볼을 마트갈 때 마다

  봐서 잘 알고 있는데


  초코 홈런볼 말고도

  무지방우유 홈런볼, 크림치즈 홈런볼도

  나왔었네요.


  이름만 들으면 그닥..

  안땡길거 같아요 ㅋㅋㅋ 


초라한 그대

  핡...


  어제 포스팅한 버터링처럼

  용기에 비해 매우 초라해보이네요.



  해태는 용기 크기에 맞는 양을

  제공하라!! 제공하라!! 


홈런볼은 이렇게 생겼어요

홈런볼은 이렇게 생겼어요2

  빵집에서 파는 슈처럼 생겼어요.


  겉은 부드럽고 안에는 살살 녹아서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홈런볼은 나름 역사가 긴 과자죠.


 어린아이들 입맛에 맞춰 변함없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양만 조금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ㅋㅋㅋ


 그래도

 많이 먹으면 몸에 좋지 않으니

 너무 자주 먹지 않는게 좋답니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홈런볼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