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 & 야식

# 정성 가득 호순이네 닭꼬치와 곱창 볶음

by 최 율  2018. 5. 28.

주말곱창 볶음이 너무나도 먹고 싶어서

부산, 울산, 정관, 기장, 양산, 온양

집에서 가까운 곳 전부 다 알아봤습니다 ㅋㅋ


소곱창은 엄청 많은데 돼지곱창 볶음이

많이 없더라구요 ㅠㅠ


갑자기 생각이 난 곱창 볶음!!


검색을 검색을하다가

양산 남부시장에 곱창 볶음 맛있게 한다는

집이 있어서 전화문의후 찾아갔습니다!!


거기는 바로!! "호순이네"





전화 문의 후 방문을 했습니다!!


원래는 푸드 트럭에서 장사를 하셨다고 해서

평산동에 언제쯤 오시는지 여쭤보다가 양산 남부시장

청년몰매장을 오픈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달려와봤습니다 ㅎ


제 느낌에는 이 날이 오픈날 인거 같더라구요!


아주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내부입니다!!


넓지는 않지만 인테리어가 밝아서

더 넓어 보이더라구요!!



벽에도 직접 디자인을 하신거 같아요


손재주가 좋으신거 같습니다 ㅎㅎ


저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네요 ㅎㅎ



테이블은 총 세개 있었는데

자리가 넓지는 않았어요 ㅠㅠ



2인 테이블 두개 있고

4인용 테이블 하나 이렇게 있습니다!! ㅎㅎ


먹고 가려고 했는데 양도 많다고 하시고

자리도 조금 좁고 그래서 포장을 했습니다!!



호순이네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많지는 않습니다 ㅎㅎ


원래는 수제 닭꼬치가 메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메뉴판에는

아주 작은 글씨로 나와있네요 ㅎㅎ


밑에 다시 말씀을 드릴거지만

수제 닭꼬치.. 진짜 예술 그 자체입니다.. ㅋㅋㅋ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직접, 손수하신 티가 물씬 풍기고

인테리어 조차 정성이 담겨 있습니다!!


복도는 시장건물이고 오래된 건물이라서 그런지

좋지 않은 냄새가 좀 나더라구요 ㅎㅎ



#도시락 #야식 #혼술


명함도 참 귀엽습니다 ㅎㅎ


한번 맛을 보면 자주 시켜드실거 같아요!


저도 앞으로 그럴거니깐요 ㅎㅎ



호순이네는 닭꼬치가 수제 꼬치라서

미리 전화주문을 하고 가시면

빨리 드셔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가서 주문을 해가지고 ㅠㅠ

오래기다리긴 했는데 오래기다림이

전혀 지루하지가 않았어요!!



인테리어도 그렇고 분위기도

음식점이 아니라 카페 느낌이 나서

기다리는 동안 카페처럼 이야기하고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면서 기다렸습니다 ㅎㅎ


와이파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도 있어요!!!



40분 정도 기다렸는데 사장님이 기다리는 동안

마시라고 콜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저희가 운 좋은 케이스라서 그렇지!


이 포스팅을 보고 콜라를 달라고 하지는 마세용 ㅎㅎ


서비스마음에서 나오는거랍니다!


의무가 아닌..!! ^^



혼술이 생각날때..


호순이네를 찾아주세요 ㅎㅎ


나오는길에 입간판 찍고 왔습니다 ㅎㅎ



이른시간에 간게 아니었기 때문에 배고픔을

잠시 달래고자 에서 수제 꼬치를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약간 매운맛, JMin은 바베큐맛으로 먹었어요 ㅎㅎ


와 .. 정말 맛있습니다


싼느낌은 하나도 없고 육질이 엄청 좋습니다



진짜로 제가 먹어봤던 닭꼬치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중간중간에 대파도 껴있고

중앙에 떡이 하나 있습니다!!


씹는 식감마저 고려한 맛있는 수제 꼬치!!



곱창 볶음 대짜를 가지고 집에 도착했습니다!


집에서 40분정도 거리고 음식도 조금 늦게 나와서

많이 식지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아직 따듯한 상태였습니다!


맛있는 음식이라면 맥주 한잔이 생각나고

탄산도 필요하기 때문에 콜라도 같이 준비!



곱창 볶음 말고도 샐러드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김치, 피클, 국물, 옥수수 샐러드, 단무지

이렇게 추가로 반찬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습니까? ㅎㅎ


대 짜가 단돈 2마넌! 2~ 만원!! 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곱창!!


양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그저 야채와 당면으로 양을 채운게 아니고

곱창이 진짜 엄청 많이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2만원이죠...?



족히 3인분은 되보이는 샐러드입니다


꽉꽉 채워 주셨네요 !!!



단무지는 필수!



옥수수콘 샐러드


저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자들이 많이 좋아하는 가봐요 ㅎㅎ



김치김치!!


저희집 김치보다 맛있군요.. 음



오이 피클!!


안에 색깔이 어쩜 분홍빛이 돌죠?


굉장히 맛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서 당면이 많이 뿔었는데

국물을 조금 넣어서 비비니까

다시 맛있는 당면으로 돌아왔어요 ㅎㅎ


엄청 맵지는 않고 매콤한 맛입니다!


양배추와 같이 먹으면 정말 천국!




양이 너무 많아서 큰 그릇에 옮겨 담았습니다 ㅎㅎ


정성에 감사하고에 감사하고

에 감사하게되네요!!


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하시고!!!


부부이신거 같은데 여자사장님은 

말끝에 친절사랑이 전해지네요 ㅎㅎ


남자 사장님은 점잖고 젠틀하십니다!


앞으로도 엄청 자주 먹을거 같고

먹을때마다 행복할거 같습니다!!


많이 번창하시고 장사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남부시장 청년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주차장은 남부시장 전용 주차장 이용하심되고


주차권받아가심 1시간 무료입니다!


추가는 200원!!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