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간식 & 야식

# 정관에 맛있는 빵집 "또아식빵"

by 최 율  2018. 5. 20.

◎  Jeonggwan Delicious shop "Ddoa bread" review


또 오고 싶은 "또아식빵" 정관점을 찾았습니다 ㅎㅎ 또아식빵을 알게된 계기는 거래처에서 빵을 사가지고 오셨는데 시커먼 빵을 사오셨습니다. 빵이 저렇게 시커멓지.. 하고 빵을 받고 시식을 했습니다 ㅎㅎ 어맛? 빵 맛이 대박.. 살면서 이런 식빵을 처음 먹어봤기 때문에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 엄청난 비주얼에서도 놀라고 맛에서 한번 더 놀랐습니다. 너무 맛이 있어서 어디서 구입했는지 여쭤보니 정관 또아식빵이라고 말씀하시네요 ㅎㅎ 저녁에 바로 방문을 하기로 했습니다!! 





또아식빵 정관점입니다!!


생각했던거 보다 작은 가게네요 ㅎㅎ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고 내부도 밝고 환해서

눈길을 한번 더 끄는거 같습니다 ㅎ


오로지 식빵만 판매하는 곳이고

식빵이지만 개성이 조금 남다른 

식빵들을 만들어 판매하는 빵집입니다!



말씀드린것처럼 전부 식빵만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일반적인 식빵은 없습니다!


다 뭐가 들어가있어요!



다행히도 빵 나온지 얼마 안됐고

모든 빵 종류가 다 있었습니다 ㅎㅎ



어마어마한 종류의 식빵

하나하나 다 먹어 볼 생각입니다 ㅎㅎ


가격도 비싼편이 아니라서

부담이 안되고 기본식빵도 아니라서

질리는 맛도 아니네요 ㅎㅎ



저희는 먹물식빵 2개 밤식빵 1개

연유식빵 1개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온김에 어머님께 빵도 선물드리기로 하고!



또아식빵의 장점 하나

모든 빵의 가격이 균일가입니다!


각 빵마다 재료비가 다 다를텐데


가격은 전부 2,900원!!


빵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팁!!


"치즈"가 들어간건 무조건 비싸요!!


하지만 또아식빵은 치즈가 들어가도

가격은 같습니다!! 



여러가지 정보가 벽에 붙어 있습니다!


한번씩 읽어보시고 원하시는 빵으로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 ㅎㅎ



1913 송정역시장 이라고 써있길래

사장님께 저게 무슨 뜻이냐고 여쭤봤더니

송정역시장(전라도 광주)에서 처음 판매했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유명한 빵집으로 줄을 서서 기다린다고 하는데 

거기 빵맛과 여기 빵맛이 똑같다고 하시네요 ㅎㅎ


우리는 줄 안서서 먹으니까 훨씬 좋죠!!


이렇게 맛있는 빵을..^^



깨끗한 제빵시설입니다


옆에 휴무 일정이 적혀있는데

매달 2,4주 일요일은 휴무한다고 합니다 ㅎㅎ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요!


괜히 방문하셨다가 헛걸음은 안되요!!!



또아식빵은 바로 드셔야 맛있습니다!!


저는 구매했던 밤식빵을 다음날 

전자렌지에 데워먹지 않았는데도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근데 적혀 있는대로 조금 질긴? 느낌은 있었습니다 ㅎㅎ


바로 드시는거 아니면 살짝 데워 드시는편이 좋을거 같아용



집에 도착한 또아식빵들!!


한번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찌도 이렇게 귀엽게 생겼는지..


먹물식빵은 눈에 확 튀네요 ㅎㅎ



이건 연유식빵이구요!


식빵위에 아몬드가 뿌려져 있습니다!



얘는 밤식빵!


달콤한 가루들이 묻어있어요!



얘는 먹물식빵


이상하게 먹물식빵들은

다 저부분이 가라앉아있네요 ㅋㅋㅋ



우와 !! 연유식빵!!


파리바게트에서 자주 만나던 빵들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ㅎㅎ


맛은 어떨지!



굉장히 달콤하고

엄청 부드러운 식감입니다!


따뜻한 우유한잔과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 별 다섯개짜리 식빵입니다 ㅎㅎ



빵인지 쇼파(?)인지 ㅋㅋㅋㅋㅋㅋ


맛이 있어보이진 않는 먹물식빵입니다



사실.. 처음에 빵을 뜯었는데

곰팡이 핀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제가 앞에도 말씀드렸다 시피

비주얼이 대박이라고 말씀드렸죠?


정말 대박이지 않습니까???? ㅋㅋㅋㅋ



맛은.. 정말 최곱니다! 


달달한 치즈가 안에 꽈악 차있고

치즈가 묻어있는 빵부분은 굉장히 부드럽고

먹물 식빵인데 먹물맛은 전혀 안났어요


그저 달콤한 빵맛만이!!



빵을 찢으면 먹물식빵은 

종잇장처럼 찢깁니다 ㅋㅋ


처음에는 보기 불편했었는데....

맛을 보고나니 지금 이렇게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먹음직 스럽고 맛이 생각이 나네요!!


정말 촉촉하고 달달하고 맛있는 먹물식빵입니다!


사장님께서도 추천해주신 식빵이고

저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식빵입니다!! ㅋㅋㅋㅋ


밤 식빵은 너무 배가 불러서 다음날

먹었는데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과장 조금 보태서 빵보다 밤이 더 많습니다 ㅋㅋㅋㅋ


그만큼 식빵이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


만약에 다음날 빵을 드실거면

꼭 전자렌지에 데워서 드시길 바랍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긴한데 바로 먹는것 보다는

덜 하기 때문에 살짝 데워드세요!!!!


참으로 맛있고 저렴한 식빵!


식빵이라고 하기엔 종류도 많고 

맛도 다양한 식빵!


또아식빵으로 새로운 맛을 느껴보세요!!



위치 첨부해두었습니다 ㅎㅎ


정관점이고 홈플러스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비가 많이 오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