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치킨

조금은 색다른 만땅치킨 해산물과 치킨의 조합?

by 최 율  2018. 7. 4.

◎ 만땅치킨 리뷰 ◎

어플에서 주문

만땅 치킨 박스 + 펩시콜라 500ml




영수증

예뻐서 치즈스틱 서비스 받은거 자랑


저희 동네에 만땅 치킨이 생겼길래 새로운 치킨을

맛볼 기회구나 싶어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주문했어요.



리뷰이벤트도 진행 중이더라구요.

리뷰 이벤트로 치즈 스틱도 받았어요.


(예뻐서 받은게 아니라 속상 )


치킨박스개봉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빨리 치킨을 개봉해 주세요.


만땅치킨

만땅 국물 떡볶이 세트

  국물 떡볶이와 후라이드 치킨,

  모듬 해물 튀김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치킨무와 소금, 치즈 머스타드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듯 해요.


국물떡볶이세트

후라이드 치킨과 모듬 해물 튀김

  후라이드 치킨은 치킨 뼈가 깨끗하고

  튀김 옷이 맛있어서 율오빠랑 둘이서 다 먹었어요.


  모듬 해물 튀김에는

  오징어 튀김과 게 튀김, 새우 튀김이 왔어요.


  해산물을 잘 못 먹는 제이민 대신

  해산물을 사랑하는 율오빠가 혼자 다 드시고 난 뒤

  해물 튀김에는 간장소스가 발려져 있어서

  치킨이랑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다고

  입이 닳도록 칭찬을 하더라구요.

 


만땅 국물 떡볶이

떡과 오뎅과 당면의 조합


떡볶이의 떡은 먹지 않지만 오뎅과 국물,

당면은 사랑하는 율제이민 커플이예요.



오뎅과 당면을 흡입하고 난 뒤

치킨을 국물에 찍어서 먹었어요.


신세계를 경험한 우리.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치킨은

정말 새로운 맛이었어요. 


치즈스틱

예뻐서 받은 치즈스틱이라고 쓰고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스틱이라고 읽어요.


후라이드 소금

치즈 머스타드 소스

만땅 치킨 메뉴판

입맛이 까다로운 율오빠가

  맛있다고 입이 닳도록 칭찬한 만땅치킨이예요.


  만땅 치킨은 신기한 치킨들이 많았어요.

  

  치즈 할라피뇨 치킨, 간장 베이비크랩,

  양념새우 등 이름만 들어도 다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치킨사랑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