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치킨

꼬꼬아찌 숯불 치킨이 SNS에서 그렇게 핫하다며?

by 최 율  2018. 7. 11.

◎ 꼬꼬아찌 숯불 치킨 리뷰 ◎

꼬꼬아찌 숯불 치킨 배달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꼬꼬아찌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쿠폰을 받아서

  숯불 반반 세트를 주문했어요.


  세상 모든 치킨을 정복하기로 다짐한

  제이민에게 SNS에서 그렇게 핫한

  꼬꼬아찌 숯불 치킨의 유혹은

  너무나 달콤했어요.


  그 옛날 어린 시절 주문해먹던

  치킨집 포장봉투와 몹시 흡사한

  옛날 스타일의 봉투에 포장되어

  배달이 왔어요.




꼬꼬아찌 숯불 치킨 반반 세트

  심지어 치킨박스도 옛날 스타일인거 같아요.

  

  이날 치킨이 엄청 먹고 싶었는지

  사진을 엄청 대충 찍어놨네요.


  치느님앞에서는 급해지는 제 마음을

  이해해주시면 감사해요.


꼬꼬아찌 숯불 치킨

꼬꼬아찌 숯불 반반 세트

  제가 주문한 숯불 반반 세트는

  숯불소금 반, 숯불양념 반,

  콜라 500ml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콜라를 큰 사이즈로 바꿀려고 했는데

  저희 동네만 그런건지 큰 사이즈 콜라가

  원래 없다고 하더라구요.


  치킨에는 1.5L 콜라는 필수인데.. 

 

꼬꼬아찌 치킨 무

꼬꼬아찌 양념 소스

꼬꼬아찌 머스타드 소스

꼬꼬아찌 깨소금

꼬꼬아찌 나무 젓가락

꼬꼬아찌 숯불 치킨 양산 서창점

꼬꼬아찌 숯불 양념 구이

  메추리알 3개가 들어있는

  꼬꼬아찌 숯불 양념 치킨이예요.

  

  너무 매운건 잘 못먹어서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달아서 다 못먹고 버렸어요.



  페이스북에서 보고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숯불 양념치킨은 조금 실망했어요.


  배달의 민족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라면사리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라면사리는 숯불 양념 맛과 다르게

  약간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꼬꼬아찌 양산 서창점

꼬꼬아찌 숯불 소금 구이

  오히려 저는 숯불 양념 구이보다

  숯불 소금 구이가 훨씬 맛있었어요.


  숯불 향이 강하게 나면서 짭쪼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페이스북에서 핫한 꼬꼬아찌 숯불 치킨은

  양념보단 소금구이가 훨씬 맛있고 담백했어요.


  두번째 주문할 때는

  소금구이만 시켜먹을 거같아요.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소금구이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