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치킨

명품 치킨 푸라닭 중독되는 이유가 있었다

by 최 율  2018. 6. 23.


▼ 명품 치킨 푸라닭 "블랙 알리오 치킨" 솔직한 리뷰

 


오늘 오랜만에 불토를 즐기기 위해서

율오빠랑 먹을려고 치킨을 주문했어요.


말로만 듣던 푸라닭

저희 동네에도 생겼더라구요.

고민없이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했어요.


보통 치킨을 주문하면 비닐봉투나

종이가방에 담겨져서 오는데

푸라닭은 빨간 더스트백에 담겨져서 왔어요.




푸라닭


치킨박스, 메뉴판, 캔콜라, 치킨무,

소스2종류, 나무젓가락. 쿠폰

이렇게 8가지가 가방안에 있었어요.



치킨상자를 보고 율오빠랑 얼마나 웃었는지 모르겠어요.


주위 친구들이나 sns에서 푸라닭 얘기를 할 때마다

설마 프라다 패러디 한거겠나 싶었는데

치킨상자가 정.말. 명.품.백.을 연상케 하더라구요. 



보통 치킨을 주문해서 먹으면

카드결제시에는 쿠폰을 안주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쿠폰도 지급해주네요. 



소스는 2종류예요.


기본으로 주신 청고추 소스

따로 500원 주고 추가한 푸라닭 달콤양념 소스예요.



청고추 소스

살짝 매콤하면서 느끼하고 달달한 맛이었고,


푸라닭 달콤양념 소스

일반 양념치킨 소스랑 맛이 똑같았어요.



푸라닭 치킨무가 노란색이라서

깜짝 놀랐어요.


100% 치자무라고 적혀있어요.


노란색 무라니 신기방기 



푸라닭 치킨 상자를 열면

치킨이 쏟아지지 않도록

한번 더 박스가 잠겨져 있어요.


안전관리인증 HACCP, 2018프리미엄브랜드,

스포츠서울 라이프 베스트, 머니투데이 소비자 만족대상

100%냉장 계육, 러빙핸드 MOU 등

마크가 상당히 많아요.


그만큼 믿고 먹어도 된다는거겠죠?


블랙 알리오 치킨


율오빠랑 주문해먹은 치킨은

"블랙 알리오 치킨" 이예요.



마늘과 조화를 이룬 간장 치킨이예요.


푸라닭은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튀긴 치킨이라고 하더라구요.



율오빠와 제이민의 치킨 평점

★★★★☆ 5전만점 4.5 점


냉동 닭이 아닌 100% 냉장 닭만

사용해서 그런지 닭뼈가 엄청 깨끗했어요.


푸라닭 블랙 알리오 치킨은

간장소스가 구석구석 잘 발려져 있어서

맛이 더욱 더 진했어요.


오븐에 구운 후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가슴살 부분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구이오감 간장치킨 외에는

간장치킨을 즐겨먹지 않는데

푸라닭 블랙 알리오 치킨은 자주 시켜먹을거 같아요.


● 달콤양념소스보다는 청고추 소스가

블랙알리오 치킨과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강추


● 먹기좋은 크기로 잘려져 있어서

불편함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 앞으로도 자주 시켜먹을 의향 100%입니다.




명품 치킨 푸라닭 메뉴판과 가격이예요.


오늘 치킨은 명품 치킨 푸라닭에서

한다리 뜯으시는게 어떨까요?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치킨사랑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