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외식

양산 맛집 서창에 위치한 온천장 칼국수 한 그릇 하실래요?

by 최 율  2018. 7. 2.

온천장 칼국수 리뷰

서창 온천장 칼국수

서창 시장 내에 위치한 온천장 칼국수 집

서창 시장 안 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찾기 쉬운 곳에 있었어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주차 할 곳이 마땅치가 않았어요.




온천장 칼국수 메뉴판

칼국수 외에도 짜장면, 수제비,

들깨 칼국수 등 메뉴가 많았어요.


여름 별미로 냉 칼국수와 냉 콩 칼국수도 있어서

뜨거운 음식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어요.


식당 내부 모습

식당은 어수선 하지 않고 깔끔 했어요.


테이블이 너무 깨끗해서 광이 나더라구요.


테이블 기본 셋팅

식당 테이블 위에는 기본적으로

수저통과 냅킨, 컵이 올려져 있었어요.


음식 주문 후 기본 반찬

율오빠랑 저는 칼국수 2인분과

왕만두 한 판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겉절이 김치가 나왔고,

왕만두를 주문해서 찍어먹는 간장도 나왔어요.


반찬 추가는 셀프바 이용

처음 주신 반찬을 다 먹고 난 후에는

추가로 직접 필요한 양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게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칼국수와 만두를 덜어 먹을 수 있는 앞접시

왕만두 한 판

사이드 메뉴로 간단하게 칼국수와 같이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이름에 걸맞게

너무 크고 양이 많아서 겨우 다먹었어요.



왕만두 속

만두 피는 얇고 만두 속이 꽉 차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양산 온천장 칼국수

메인 메뉴 손 칼국수

손 칼국수 면

칼국수 면이 두껍지가 않아서

먹기 편했어요.


  포스팅 하면서 찍었던 사진들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조만간 율오빠랑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


온천장 손 칼국수 위치는

아래로 내리시면 지도 첨부 되어 있어요.



장마랑 태풍 쁘라삐룬까지 겹쳐서

비가 왔다 안왔다 하고 있긴 하지만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칼국수사랑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