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외식

# 양산 맛집 본동 물회 전문점

by 최 율  2018. 6. 1.

본동 물회


무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물회!


한번쯤은 생각이 납니다 ^^


본동물회, 서창에서 굉장히 맛있는

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ㅎㅎ


달콤하고 새콤한

물회를 먹으러 찾아가봤습니다!!ㅎㅎ





그랜드 볼링장 뒤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


주차공간은 얼추 봤을때 

차량 10대정도 가능한 크기입니다!



메인이 물회입니다!


보통 식사들 하시는거 보니까 본동물회

아니면 회덮밥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술 한잔 생각나시는 분들은

매운탕도 많이들 드십니다 ㅎ



본동 물회 맛있게 먹는법!!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육수 3국자 넣어서 먹었습니다 ㅎ



기본반찬도 꽤 많이 나옵니다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천사채"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과 달콤하고 고소한 맛!!


어딜가나 콩 종류는 하나씩 꼭 나오네요


물회집은.. ㅎ



회 덮밥용 양념장!


이거 맛있더라구요 ㅋㅋ


초고추장 같은데 회덮밥용입니다 ㅎ


저는 육수도 넣고 이것도

조금 넣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레스토랑에서나 볼 법한 물티슈입니다 ㅎ


저도 왠만한 식당에서 나오는 물티슈는

방부제도 많고 화학물질이 첨가되어 잘 쓰지 않는데

이거는 건티슈에 물만 묻혀서 나오는 형식이라

깨끗하게 손씻고 식사를 했습니다 ㅎㅎ


청결하니 좋더라구요!!



따뜻한 미역국!!


시원하다 못해 차가운 물회를 먹기전에

입안과 속을 따뜻하게 달래줍니다 ㅎㅎ



물회전용 냉면 사리입니다 ㅎ


양이 꽤나 많아요 ㅎㅎ


진짜 인천에 세숫대야 냉면 먹는듯한 느낌!



얘가 바로 물회용 육수입니다 ㅎㅎ



아주 달콤하고 새콤하고 시원한~!! 덩어리로

된 얼음은 없고 잘게 부서진 얼음들로 가득했습니다


양산 맛집


회덮밥입니다 ㅎㅎ


얘도 몇 숟가락 뺏어 먹었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본동물회"

달콤하고 아삭한 배를 가득쌓아 주셨네요 ㅎ


식감도 굉장히 좋고 맛도 일품입니다!




육수를 넣고 쓱쓱 잘 비비면 완성!


먹을때 마다 회랑 배가 입안가득 들어옵니다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밥도 한공기 따로 주십니다 ㅎㅎ


새콤달콤에는 밥을 안먹는 성향이라..


밥은 회 덮밥 드시는 형님에게 패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여름으로

보낼수 있는 음식점인거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 


본동물회에 위치는 여기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