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외식

# 양산 덕계에 위치한 이바돔 감자탕 뼈찜

by 최 율  2018. 5. 22.

◎ Delicious restaurant,

Deokgye-dong, Yangsan " Ebadom gamjatang " review ◎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이바돔에 손님들이 줄을 섭니다


맛있나? 해서 몇번 가봤는데 맛있습니다 ㅎㅎ 


덕계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영 뒤쪽에 있네요!!


오늘은 뼈찜을 먹으러 가봤습니다!




이바돔 감자탕


어디를 가나 비슷한 반찬의 상차림

솔직히 해장국집은 이거말고 필요가 없죠 ㅎㅎ


여기가 11시까지 영업인데 10시까지는 주문

해야한다고 해서 정신없이 와서 먹다보니

외관이랑 내부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ㅠㅠ


외관은 뭐 어디서 바라봐도

이바돔이바돔! 한눈에 알 수 있구요!


내부는 방쪽따로 있고

식탁쪽 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방쪽에는 키즈존이 있어서 아이들이 많습니다!!


낮에 회사에서 한번 왔었는데

방쪽에 앉아서 식사를 했었습니다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제 막 한창 뛰어놀 아이들이라....

그런지.... 아이들은 여기저기 뛰어놀고

부모님들은 신경을 잘 안쓰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신 방쪽에 앉질 않습니다 


무조건 식탁쪽으로만~~~



샐러드!! 소스가 저는 별로네요 ㅋ



겉절이 김치!

이거 굉장히 맛있습니다!


이거랑 맨밥이랑만 먹으래도 먹겠는... ㅎㅎ



고추는 맵지도 안맵지도 않습니다


딱 정당하네요!



밥을 말고 깍두기 하나 얹어서 먹으면


꿀맛? ㅎㅎ



여분의 물티슈와 냅킨 컵과 접시가

한켠에 가지런히 마련되어있습니다! 



제가 식당가면 가장 먼저 보는게 수저와 젓가락 등

식기의 위생을 가장 먼저 확인하는데

상당히 깨끗했었습니다 ㅎㅎ



엄청 까탈스러운 편은 아니나 고춧가루나 음식

얼룩같은게 있으면 속이 안좋고 입맛이 떨어져버리는...


양산 이바돔 감자탕


뼈찜이 나왔습니다 짝짝!!


정말 다 맛있어 보이는데 저 옥수수는 뭔가요 ㅠㅠ


옥수수 굉장히 좋아하는데 음식에 곁들인

옥수수는 정말 싫어합니다 ㅋㅋㅋ



새우도 들어있고 여러가지 맛있는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져 나왔습니다 ㅎㅎ

 


제가 조마루랑 이바돔을 자주 가는편인데


이바돔의 엄청난 장점!!!!!


그게 뭐냐면 고기가 정말 깨끗하고

신선하고 맛이 좋습니다!



고기가 맛의 전체를 좌우하진 않지만 고기의 질이

굉장히 좋아서 그런지 음식이 더 맛있더라구요!!


조마루는 양념이나 이런게 더 맛있긴한데

고기는 이바돔이 훨씬 좋다고 느껴집니다



뼈찜의 대표!! 


납작 당면!!


이거 정말 맛있죠!


저게 중국 당면인가?


아무튼 넓은 당면.. 늘 맛있습니다 ㅎㅎㅎ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계산할때 사장님의

웃는 얼굴로 계산을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감자탕도 먹어봤는데

국물이 잘 우러나 맛있더라구요!!


입맛 없고 식욕 떨어졌을때

한번씩 찾아가면 입맛을 되돌려줍니다 ㅎㅎ



이바돔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