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외식

# 양산 북부동 맛집! 육회비빔밥이 맛있는 장모님식당

by 최 율  2018. 5. 22.

◎ Delicious restaurant,

Yangsan " Jangmonim Raw beef mixed with rice " review 

갑자기 뜬금없이 육회비빔밥이 먹고 싶어서

인근에 육회비빔밥 맛집을 하염없이 검색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찾은 양산의 "장모님"


메인음식이 곰탕인거 같은데 육회비빔밥도

굉장히 맛있다고하여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양산 장모님


괘 오래된 맛집인거 같습니다!


북부동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은 한정식집처럼 생겼네요!



아무대나 주차하지 마시고 옆에

송호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 주차장 사장님이 조금 불친절하십니다..


밥 다 먹고 담배 태우고 갔는데 안계셔서 주차권을 넣고

막 출발할라는 찰나에 오셨는데 왜 밥도 안먹고 주차를 했느냐고....



이래저래 말다툼하기 싫어서 

식당가서 확인시켜드리고 출차합니다.. ㅎㅎ


식당과는 무관한 주차장입니다 ㅎㅎ


식사를 하시면 계산할때

주차권한장 받아오시면 됩니다!!



메뉴는 대표적으로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저중에서 육회비빔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평소에도 굉장히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명절때 시골집 온거같은 느낌이네요



메뉴판과 실내입니다


뭐 그냥 평범한 식당같습니다 ㅎ



이거 엄청 맛있더라구요


겉절이... 집에 사오고 싶은.. ㅎㅎ



오이고추와 양파!



빠져선 안될 김치!



마늘쫑무침


매콤하면서 식감이 제대로입니다



고추와 양파를 찍어먹을 쌈장!



곰탕국물도 같이 나왔습니다 ㅎㅎ


이 국물을 육회비빔밥에 조금 넣어서

비벼먹으면 아주 꿀맛꿀맛!


양산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엄청 맛있겠죠? 


엄청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육회가 굉장히 많아요..



저희가 육회비빔밥을 굉장히 좋아하는 터라 이집 저집

많이 다니는데 여기만큼 육회가 많은집은 한번도 없었어요!!


밥보다 육회가 더 많은 느낌이랍니다.



원하는 만큼 고추장을 넣어서 쓱쓱 비벼 먹으면?


배부르고 맛있죠! ㅋㅋ



잘 비벼서 한입 따악!


비볐는데 정말 밥알보다 육회가 더 많이 보이네요!


원래는 육회와 밥의 밸런스를 맞춰서 육회비빔밥을

먹었었는데 여긴 그냥 대충먹어도 밸런스가 맞더라구요


원래 비빔밥먹으면 마지막엔

밥과 고추장만 남는경우가 많은데 말이죠..


행복한 한끼한상이었습니다^^



위치는 요깁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