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외식

# 양산 서창에 생긴 장수촌 순대,돼지국밥

by 최 율  2018. 6. 7.


양산 장수촌


얼마전에 서창에 생긴 "장수촌"

순대국밥을 먹으러 가봤습니다 ㅋㅋ


원래 편의점 들어오는 자리로

알고있었는데 국밥집이 들어섰네요 ㅎ


다른거 보다 좋다고 생각이 드는건


"혼밥코너"


혼자 밥먹을 때 좋은거 같습니다!


편하고 눈치볼 필요도 없고!

요즘 혼밥이 많아지는 추세라

이런 코너도 참신하고 좋은거 같아요!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김치, 깍두기, 부추, 고추, 쌈장

기본적이기만 필수적인 반찬 ㅎ



반찬은 셀프 반찬코너에서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장수촌 국물은 100% 사골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내부가 굉장히 깨끗해요!


인테리어도 굿굿!



장수촌의 메뉴판! 아주 깔끔합니다 ㅎㅎ


국밥전문이라서 그런지 국밥이랑 순대밖에 없네요!


이런집이 맛있죠! 


장수촌 순대국밥


따끈따끈한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양도 많고 국물도 굉장히 맛있어요!!




김치가 모자라서 계속 가져다 먹었습니다 ㅎ


왼쪽에 보시면 국수도 말아져 있어서

국수 드실분은 가져다 드시면 되요!


깔끔하고 배도 든든하게 채워줄


국밥 한 그릇!


맛도 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할거 같습니다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