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외식

# 덕계에 위치한 "내 고향 문현 곱창"

by 최 율  2018. 6. 7.

양산 문현곱창


지나가기만해도 맛잇는 냄새가 나는

덕계에 "내 고향 문현 곱창" 집을 방문!

언제 먹어보나 했는데 드디어 먹어봅니다!


맛있다고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죠?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맛을 보겠습니당 ㅎ




덕계 문현곱창


깨끗한 신식 건물은 아니지만 아주 오래

보금자리에서 일을 하셨던 흔적들이 남아있는

맛집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런집이 또 맛있죠!!!



건물만 그렇지 식탁이랑 식기는

엄청나게 깨끗합니다!


아무래도 고깃집이라서 그런지

물수건은 두툼한걸루!



여기에 불이 들어오겠죠? ㅎ


빨리빨리!!!



내 고향 문현 곱창에 메뉴판입니다!


곱창막창 그리고 삼겹살만 판매합니다!!



저희는 일단 셋이 왔는데

소 막창 3인분 양념구이 막창 3인분

소금구이 2인분 이렇게 주문!


셋이서 8인분 주문을 했습니다!


워낙 많이 먹는........


아 추가로 찌개와 계란찜과

공기밥 3개도..... ㅋㅋ



막창효능입니다!


쫄깃한 식감이 아주 일품이죠!


저렇게 우리몸에 좋다고하니

자주 자주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



남자(?)에 좋은 부추 ㅎ

양념이 굉장히 특이합니다


우리 어머니도 이렇게는 못 하실듯 ㅠ

엄청 맛있어도!! 달달합니다잉



시원한 콩나물 국!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막창 소스!


저는 이거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다른거 다 필요 없습니다!


안에 들어 있는 고추가 참 좋아요


한층 더 맛을 끌어올려줍니다!



기본적인 상추 쌈!



아삭아삭 무생채!



내가 좋아하는 마늘과 쌈장 ㅎㅎ



밥상에 필수품 김치!



양파 간장 절임


이것도 고기랑 먹으면 참 잘 맞죠!



한상 가득 차려졌습니다!


이제 고기만 오면 됩니다!!!!



먼저 불이 들어왔습니다!


번개탄을 사용하십니당!



먼저 주문한 소 막창!!!!!!!!


너무 반갑고 맛있어 보이고 해서

일단 먹다보니 사진을....깜빡 ㅠㅠ


그래도 다 먹기 전에 찍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친절하고 유머러스한 사장님!


정말 좋아요 좋아요!!!!


일단 막창은 사장님께서 초벌로 구워주시고

테이블에서 추가로 더 데워(?) 먹습니다 ㅎ


소 막창을 뒤집는데 뜨거운 겁니다


그래서 제가 뜨겁다고 했더니

사장님이 뭐가 뜨겁냐고 하시길래

사장님 집게는 제거보다 두배는 길잖아요

그랬더니 웃으시면서 

긴 집게로 바꿔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은 짧은 집게로 불에 구우시고...

농담 한마디에 웃어주시고


집게도 바꿔주셔서 참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란


미각에서 오는 맛이 다가 아니고

내 상태, 기분, 시각 등등

많은 환경적요인이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예쁜 연예인이랑

밥을 먹으면 고무를 씹어도 맛있겠죠?



두번째로 주문한 돼지막창 5인분!


양념 3인분 소금 2인분!


저도 여기저기 소문듣고 왔는데

이집 양념 막창이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


아주 엄청나게 !!



역시 전문가가 구워주셔서 그런지

아주 먹기 좋게 익었습니다 ㅎㅎ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탱글탱글

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아요!


양념은 맵지도 안맵지도 않은 중간이고

막창에 잘 스며들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떡과 함께 소금구이!!


옛날에 어렸을적에 어머니가 후라이팬에

떡을 많이 구워주셔서 구운떡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약간 튀긴듯한 맛이고

막창과 비슷한 식감을 줍니다


겉은 바삭 속은 탱글탱글 부드럽고!

궁합이 잘 맞다는 말이겠죠! ㅎ



양념 막창에 찍어먹는


양념 막창 소스!!!


저는.......이 소스랑은

정말 안맞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다른사람들은 다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좀 별로 였습니다!


저는 그냥 일반 막창소스가 짱!




이제 밥도 먹어야하닝까!

계란찜과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계란찜과 두부를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대박입니다 대박!!


된장찌개가 굉장히 맑은데

깊은 맛을 내줍니다!


어떻게 만드신거지...... 흠..



계산하고 나오는길에 사장님께서

받으신 자랑스러운 상장들이 보입니다


뭐... 맛을 보지 않아도 맛있어야겠네요!


이 만큼 요리에 대해서 연구를 하시고

노력을 하셨던 결과물이니까요!


사장님 노력의 열매가 잘 맺어져있었습니다 ㅎ


눈도 귀도 입도 즐거웠던


"내 고향 문현곱창"


친구들, 지인들 놀러오면

무조건 1등으로 맛을 보여줄겁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