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용품/- 주변기기

#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패드 CORSAIR MM300

by 최 율  2018. 4. 28.

컴퓨터 용품의 필수품이라고 생각하는 마우스 패드!!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소개하려합니다 ㅎㅎ 일단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와 키보드의 브랜드를 검색해서 구매했습니다 ㅎ 컴퓨터 용품은 조금 비싸도 커세어 제품을 선호하는 편인데 한번 쓰게되면 묘하게 중독되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ㅎㅎ 그리고 제품이 튼튼해서 오랫동안 사용해도 고장이 잘 안납니다 ㅎㅎ 그래서 로지텍 제품을 사용하다가 커세어로 갈아타게 된... 일단 제품을 하나하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커세어 제품은 박스 포장도 굉장히 고급스럽다고 느껴집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만큼 모든면에서 허술하게 만드는게 하나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박스도 참 이쁘고 제품도 참 튼튼하고!!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을 실감하게 해주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ㅎ 겉 택배 박스에 에어갭 여러개 쌓여가지고 배송이 되었고 안에는 이중포장으로 깔끔하게 제품박스가 들어있습니다.


디자인 역시 깔끔한 디자인으로 매력을 발산시킵니다 ㅎㅎ



앞 모양은 고리가 하나 걸려있는데 매장 전시용도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ㅎㅎ(정확히는 잘 모름) 여기 저기 박스마다 MM300이라는 문구가 도배되어있네요 ㅎ



돌돌돌 말려있는 나의 커세어 게이밍 마우스 패드!! 



WARRANTY 가이드와 보증서가 동봉되어있습니다. 사용하는게 어려운것도 아니고 용도가 딱 제한적인 제품이라 읽어보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쫀쫀한 밑 마감처리입니다. 기존에는 로지텍 마우스 패드를 사용했었는데 오래써서 그런지 자꾸 미끄러지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두개를 비교해보니까 커세어 제품이 더 쫀쫀하고 미끄러짐이 거의 없습니다 ㅎㅎ 제품을 더 오래 사용해봐야 더 와닿겠지만요!! 




약간 앤틱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본다면 오래써서 기스나고 흠짓 생긴것처럼... 생각 하실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이게 원래 디자인이라는 거.. 일단 오른쪽 하단에 박혀있는 커세어 로고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은근히 제가 로고모양을 따지는 스타일입니다 ㅎㅎㅎ 기존 커세어 로고는 마음에 들지 않아서 커세어 제품을 잘 안썼는데 로고가 바뀌고나서 제품을 마구마구 사들였네요 ㅎㅎ



사이즈는 일단 장패드를 제외하고 가장 큰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패드도 작은 편은 아니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커세어 마우스 패드가 훨씬 더 크네요 ㅎㅎ 마우스 속도를 조금 빨리하는 편이라서 많은 면적이 필요하진 않은데 책상의 구조상 조금 큰 것이 필요해서 작은 사이즈보다는 큰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금액 차이는 별로 나지 않습니다 !!



사진에 얼핏 보이긴 하는데 키보드도 K70 적축 키보드이고 마우스도 M65 PRO 마우스 입니다 ㅎㅎ 로고가 바뀐 후 커세어 제품을 더 많이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그 만큼 제품에 회사 로고가 정말 중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저는 커세어라는 브랜드가 참 좋네요!



확실히 사이즈가 큽니다 ㅎㅎ 커도 사용하기에 불편하지도 않고 오히려 더 용이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M65 PRO 와 한컷 ㅎㅎ 디자인적으로 뭐 잘 어울리진 않는데 그래도 커세어 제품들끼리 있으니까 보기에는 더 좋습니다 ㅎㅎ 원래 마우스 패드를 욕심 낼 생각은 없었는데 마우스 감도가 다를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감도 설정하고 마우스를 이리저리 움직여보니까 확실히 다른 마우스 패드보다 감도가 더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기분탓일지도 모르겠지만 훨씬 낫다는걸 느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각 회사에서 만든 제품은 그 제품에 맞는 같은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는게 아무래도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는 커세어 마우스와 키보드 등등 더 많은 제품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