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용품/- 주변기기

# 강화 유리 모니터 받침대 Smartdock brige

by 최 율  2018. 5. 1.

현대 생활의 필수품! 컴퓨터는 없는 가정이 없을정도로 많이 보편화되어있습니다! 이제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이 없으면 불안함과 우울함을 가지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처럼 일상에 완벽히 자리잡은 컴퓨터!! 조금 더 편리하게, 실용적이게 이용 할 수 있게끔 도와줄 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 컴퓨터 책상앞에는 항상 전쟁터이기 마련인데요! 특히 제 컴퓨터 책상은 더더욱이... ㅋㅋ 조금이라도 정리하고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ㅎㅎ모니터 받침대밑에 이것저것 자주 쓰는것 넣어두고 필요한 볼펜이나 필기도구도 옆에 꽂아 놓을수 있으니 참으로 편리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큰 맘먹고 구입한 모니터 받침대! 한번 만나보러 가보시죠!! 





제품박스입니다! 무슨 오락기 박스가 도착한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깔끔하고 깔끔한~~~ 



뒷면에는 이렇게 제품 조립 완성된 이미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ㅎㅎ 그냥 봐도 편리할것만 같은!! 그런 디자인!



뚜껑을 오픈하면 조립 메뉴얼과 조립할 제품들이 이쁘게 들어가있습니다 ㅎㅎ 유리판이 생각보다 무겁네요 ㅎ



자 부품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왼쪽부터 메모지를 집어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집게, 휴대폰 거치대, 3M 미끄럼 방지 고무+스티커, 볼펜 꽂이, 미끄럼 방지 고무, 강화유리 받침대 2개, USB3.0 포트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립하는 방법은 간단하고 조립 설명서에도 아주 세세하게 나와있습니다 ㅎㅎ 색상이 하얗고 재질이 플라스틱인데 굉장히 딴딴합니다. 원래 플라스틱이 저렇게 딴딴했었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강화 유리 양쪽에 미끄러지지 말라고 끼우는 고무입니다 ㅎㅎ 강화유리가 씌우고 플라스틱 다리 받침대에 연결하면!!!! 미끄러지지 않고 잘 고정됩니다! 



모니터 받침이 미끄러지지 말라고 고무바킹이 4개 있습니다 ㅎㅎ 한쪽면에는 스티커로 되어있어서 다리에 붙이면 되고 고무바킹은 책상을 향해 배치해두면 됩니다!! 



휴대폰 거치대와 종이 꽂이 집게를 고정하는 부품입니다 ㅎㅎ 구멍이 3개가 있는데 펜을 꽂아도 됩니다! 휴대폰을 꽂아봤는데 각도가 아주 예술적으로 나와서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종이 집게입니다! 스프링을 좋은걸 썼는지 악력(?) ㅋㅋ 힘이 굉장히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가장 많이 쓰일거라고 생각했고 현재도 가장 많이 쓰고있는 볼펜 꽂이입니다 ㅎㅎ 공간이 일단 넉넉해서 자, 칼, 볼펜, 매직 등등 아주 많은걸 꽂아도 공간이 남더라구요!! 흔들거리거나 불안정하지도 않아서 사용하기 아주 좋습니다!!



이런게 없는 모니터 받침도 하나 구매하긴 했는데 가격을 조금 더 주더라도 이런 옵션이 달린 제품을 구매하시는편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있고 없고 차이가 만원 2만원 차이긴 하지만 하루이틀 쓸거 아니고 오랫동안 사용할거라고 생각하면 그만한 값어치는 하는것 같습니다 ㅎ 맨날 책상에 여기저기 굴러다니던 볼펜이 없으니 깔끔하니 좋습니다 ㅎ



모니터를 튼튼하게 받쳐줄 모니터 받침 다리입니다 ㅎ 밑에 보시면 아까 위에 고무바킹을 붙이는 공간이 이쁘게 그러져 있습니다 ㅎㅎ 하나하나 세심하게 제품을 만드신거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USB 3.0포트 3개!! 제가 구매한 가장 근본적인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ㅎㅎ 모니터 받침대도 필요하긴 했고 USB허브도 사야하고 따로따로 살려니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하다보니까 이런제품이 있어서 구매하게된건데 대용량 외장하드나 충전시에는 별매로 판매하고 있는 어댑터를 같이 구매하셔야 원할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저는 따로 구매하진 않았는데 쓰는게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ㅎㅎ



무거운 모니터를 받쳐줄! 강화유리입니다! 두께도 굉장히 두껍고 디자인도 이쁘게 잘 빠져있어서 좋습니다 ㅎ 유리라서 지문이 묻을까 조마조마하면서 조립을 하긴했는데 어차피 묻을거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자!! 이제 설명서를 보면서 하나씩 조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한 작업은 고무바킹 붙이기! 제일 귀찮을거 같아서 가장 먼저 했습니다 ㅎㅎ

 


두번째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강화유리 양쪽끝에 고무를 끼우는 작업!! 이걸 잘 끼워줘야 유리가 빠지지 않습니다!!



양쪽 다리를 연결한 강화 유리입니다!! 조립을 한다음에 억지로 빼려고 해봤으나 고무의 마찰력을 이길수가 없었습니다! 아주 튼튼하게 잘 고정되었습니다 ㅎㅎ



고무가 딱 저 플라스틱에 맞게 조립이 되어서 강화유리에 끼워줄때 중앙을 잘 맞춰서 끼워주셔야됩니다!! 그래야 고정도 딴딴하게 고정이 되고 빠지거나 불안정함을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 



생각보다 조립은 굉장히 쉬웠습니다 ㅎㅎ 이제 마무리로 양쪽홈에다가 볼펜 꽂이랑 스마트폰 거치대를 끼워주시면 완성이됩니다!! 아주 튼튼하고 깔끔해보이죠? ㅎㅎ 집에 모니터가 27인치 엘지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사이즈가 얼추 딱 맞습니다 ! 아마도 24인치 모니터정도 되면 조금 널널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가격은 3만5천원 ~ 5만원정도까지가 있습니다 옵션가가 붙으니까 필요하신사양 구매하시면 되시겠습니다 ㅎㅎ 적은 금액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가져다줄 강화유리 모니터 받침대! 한번 만나보세요 !!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