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욕실, 화장실 용품

# 잇몸케어 전문치약 2080 진지발리스

by 최 율  2018. 5. 27.

◎ Aekyung toothpaste "2080 gingivalis Herbal mint" Review  ◎

얼마전부터 잇몸이 자꾸 붓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금니쪽이었는데 음식을 먹을때

자꾸 잇몸이 치아에 닿는 느낌..

심할땐 잇몸을 씹더라구요.. ㅋㅋㅋ


이게 잠깐이면 모르겠는데 두달간 이렇게

부어있으니 고기나 조금 씹어야 되는 음식을

먹을땐 고통스럽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지인 추천받아 잇몸질환에

좋은 치약을 구매했습니다!!


바로 진지발리스 2080!!





7개에 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종류는 오리지날도 있고 골드도 있는데

저는 민트향이 강한게 좋아서

"허벌민트"로 구매했습니다!!



잇몸 질환 원인균 99% 감소!!


정말일까?


임상실험을 해보았다고하니!

믿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 ㅎㅎ



일단 저는 구매하고 사용한지 2주가량

지났는데 붓기가 조금 가라앉고

고기도 조금 편하게 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전에는 고기가 먹기 싫었거든요..


눈에 뛰게 좋아진거는 아직 잘 모르겠는데

알게 모르게 좋아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진지발리스란?


치주포켓에 서식하며 잇몸 조직을 분해하는

효소를 분비하는 세균 이라고 합니다!


말만 들어도 나쁜세균이네요!!



심한 경우에는

치아를 잃을 수도 있다고합니다..


무섭네요 ㅠㅠ



얇은 치약일줄 알았는데 좀 뚱뚱합니다 ㅋㅋ


일단 치약의 생김새는 일반 어느 치약과 동일합니다 ㅎㅎ


다 저렇게 생겼죠 치약은..



유통기한은 3년이네요!


치약사면 거의 한달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유통기한은 크게 문제 없어 보입니다!! ㅎㅎ




색상은 연한 청녹색이고


치약맛은.. 음.. 


원래 2080은 다 맛있어서.. ㅋㅋ

엄청 강하고 쎄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조금 부드럽고 연한 느낌?


양치를 했을때 개운함은 조금 떨어지는거 같아요!


그런데도 생각보다 깨끗하게 닦이고

다 물로 헹구었을때 느낌도 괜찮습니다 ㅎㅎ


저는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중이에요!!


뚜껑도 잘 열리고 딱! 닫힙니다!


이전에 쓰던 치약은 뚜껑이 닫히는 느낌이

잘 없어서 매번 굴러다니고 굴러다니면

뚜껑을 씌울수도 없고 그냥 두니 마르고..

고생을 좀했었는데 얘는 딱! 소리와

함께 잘 닫히더라구요 ㅎㅎ


한달 이상 사용해보고 후기를

다시 남겨보도록하겠습니다 ㅎㅎ


일단 2주가량 썼는데 

미미하지만 효과는 발생하는거 같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