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욕실, 화장실 용품

위메프에서 구매한 바른생활 바른칫솔 솔직한 후기

by 네모모a 2018. 8. 20.

◆ 바른생활 바른칫솔 후기 

바른칫솔

바른생활 바른칫솔 구매

위메프에서 투데이특가로 칫솔을 구매헀다.


나는 잇몸이 약해서 극세사모를 사용하는데

위메프에서 구매한 칫솔이 치과에서

사용되는 극세사모라고 하길래

혹하는 마음에 구매해보았다.


사진에는 3개뿐이지만

4개 한세트로 가격은 2500원

초초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한거 같다.




칫솔 모양

칫솔 전체모양은

일반 칫솔과 비슷했지만

칫솔 헤드가 일반 칫솔에 비해

컴팩트한 디자인이었다.



색상은 파스텔톤으로

부드러운 인상을 보여주었다.


극세사모

극세사모

한달정도 사용해본 결과

솔직히 말해서 좋은지 모르겠다.


이 칫솔을 사용하기 전에는

약국에서 3,000원주고 구매한

극세사모 칫솔을 사용했었는데

약국에서 구매한 칫솔이 백배 더 좋은거 같다.


일단 극세사모라고는 하지만

모가 너무 강력해서 잇몸에 피가 많이 났다.


극세사모는 부드러운 칫솔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걸 사용하고 난 뒤에는 극세사모라고

다 부드러운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구매했으니 사용은 하겠지만

두번은 구매하지않을거 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