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욕실, 화장실 용품

#청결한 내 치아를 위한 클리오(CLIO) 칫솔 세트

by 최 율  2018. 5. 9.

깨끗한 치아를 위해선 매일매일 양치를 해줘야합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칫솔을 바꿔줘야 세균의 유입을 막을수가 있는데요! 제가 집에서 사용하는 칫솔을 오늘 포스팅 하려합니다! 바로 "클리오(CLIO)" 제품입니다! 초극세사모라서 부드럽고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은근히 칫솔을 따지고 사용하는 편인데 클리오 칫솔은 괜찮더라구요 ㅎㅎ 보통 교환주기도 한달에 한번씩 칫솔을 교체해주기 때문에 저렴하면서도 부드럽고 잘 닦이는 칫솔을 찾는 편이에요! 그리고 클리오 칫솔에 혀크리너 기능까지 들어있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ㅎ (하지만 저는 사용을 안하는...ㅎㅎㅎ) 한번 만나보겠습니다!! ^^




클리오 칫솔 등장입니다!! 일단 10개 구성된 제품을 구매했구요! 색상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가족단위로 사용해도 헷갈릴일이 없습니다 ㅎ 5+5개 총 10개해서 가격이 3,000원도 안합니다 ㅎㅎ 


흔히 팬션같은데 놀러갔는데 칫솔을 깜박하고 안챙겨가게 될 경우가 있는데요 동네 슈퍼에서 구매하면 기본 3,000원 4,000원 정도합니다 ㅎ 한개에........ 클리오 칫솔은 정말 저렴한 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자주 교체해서 사용하는 저에게는 아주 안성맞춤이죠!



부드럽고 깨끗한 초극세모! 뒤에는 제품 관련된 설명이 있습니다. 0.01mm 이하로 특수 가공한 초극세모라고 하네요 ㅎㅎ 일단 칫솔모가 부드러워서 양치를 하는데 있어서 잘 안닦인다거나 아프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엠보싱 혀크리너 칫솔모 옆에 엠보싱 혀크리너를 설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따로 쓰는 크리너가 있기 때문에 사용하진 않습니다 ㅎㅎ 그렇게 위생적이지도 않을거 같긴하네요!!



콤팩트 헤드 작은 헤드로 설계하여 안 쪽 구석과 틈새까지 양치하기 편리하다고하는데 무슨 기능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다른걸 다 떠나서 잇몸 약하신분들은 한번 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드러워서 사용하기 좋아요 ^^ 



제조국은 역시나 중국!! 메이드 인 차이나라서 가격이 저렴한거겠죠..!!? ㅎㅎ 



이처럼 하나하나 뜯어쓰기 아주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칫솔을 낱개로 보관을 하거나 4~5개 묶어 판매하는 케이스는 하나 뜯으면 다른 새 제품들이 노출이 되서 이물질이 들어가거나 하는 경우가 있는데 클리오 칫솔은 개별적으로 뜯어 쓸 수 있어서 이부분은 굉장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ㅎ



깔끔하게 뜯어졌고 뒤에 종이부분을 눌러 칫솔을 꺼내면 간단하게 꺼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칫솔모 옆에 돌기 혀크리너 사진입니다 ㅎ 잘 보이지는 않지만 혀 크리너가 내장되어있습니다 ㅎㅎ 칫솔모는 치아에 닿는 부분으로 갈수록 얇아져 구석구석 잘 닦입니다 ㅎ 저는 이거 하나 사면 1년을 사용하기 때문에 1년에 한번씩 구매하는거 같네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거 같습니다ㅎㅎ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