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주방용품

# 홈스웰 이동식 재활용 분리수거함 개봉기

by 최 율  2018. 5. 24.

◎ Homeswell Recycling bin Review ◎

기다리고 기다리던 재활용 분리수거함이 왔습니다!!


집에 오는 택배 상자에 재활용을 담아서

버리곤 했었는데 너무 정신없고 정리도 안되고..

버리기도 힘들었습니다


재활용 버릴려면 택배박스를

여러개 들고 내려가야하니.. ㅠㅠ


그래서 이번에 재활용

분리수거함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홈스웰 이동식 재활용 분리수거함이 눈에 딱 띄었고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결제했습니다!!




아주 커다란 박스가 왔네요 ㅎㅎ


무게는 생각보다 가벼웠습니다 ㅎㅎ



박스안에 담긴 총 구성품입니다


색상도 그렇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습니다!



다리봉 4개가 들었습니다!



이거는 수거함 밑부분인데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질 좋은

플라스틱은 아니었습니다 ㅎㅎ



재활용 수거함으로 사용하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수거함 뚜껑!


4p짜리도 있는데 신발장 쪽에  놔둘거라서

3P짜리로 구매를 했습니다!


캔, 비닐봉지, 플라스틱 이렇게만

하면 될거같아서.. ㅎㅎ



뚜껑을 열면 이렇게 4면에 

클립같은게 있습니다!



이게 용도가 무어냐면 비닐을 끼워놓고

안쪽으로 고정하면! 비닐이 빠지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비닐 끼우는거 몰라서

이것저거 해보다가 홈페이지 검색해서 찾은...

이걸 구매하실분이라면 미리 알고 하세용


비닐 넣고 안쪽으로 접으시면 됩니다!



뚜껑 열고 닫고 하는 부분인데

제가 생각할때는 조금 약해보입니다


사용하는데는 문제 X



위에 판과 밑에 판을 연결해주는 부분인데요

여기에 봉을 끼워서 고정시켜주면 됩니다!! ㅎㅎ



너무 힘을 줘서 쎄게 넣으시면..

플라스틱 부러집니다!!


처음에는 몰라서 세게 넣었는데

살짝 이 갔습니다 ㅠㅠ



통의 사이즈는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손바닥으로 세뼘정도?



이동식 바퀴..


이동을 하지 않을거라서 

바퀴는 서랍장에 고이 모셔두었습니다!



부가 부품


스티커 세장들어있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걸이가 3개 있고! 바퀴 그리고 봉지3개 있습니다 ㅎㅎㅎ


봉지가 더 많이 들었으면 좋았을건데 ㅠㅠ

50개 묶음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


저희는 집에 봉지가 있어서 ..



옷걸이 핀입니다 


옆에 기둥에 걸어두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밑에 착용샷 있습니다)



바퀴!


사용하진 않아서 모르겠는데

잘은 굴러갑니다 ㅎㅎ



스티커는 뚜껑에 붙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살포시 떼서 붙여주심 됩니다!


은근히 귀엽게 디자인 된거같네요 ㅎㅎ



봉지는 3개 들어있습니다(기본)


위에 말씀드린대로 클립에 잘 넣어서

고정시키면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ㅎㅎ


재활용 분리수거함

홈스웰 재활용


비닐봉지를 고정시킨 사진!


뚜껑을 열어보면 깔끔해보이진 않습니다 ㅋㅋㅋ



밑에 다용도로 사용할 공간이 있습니다


지금 저는 신발두켤레 올려놨어요 ㅋㅋ



위에 말씀드린것처럼 걸이 핀의 활용도입니다!!


방향제 걸어두고 하나는 저걸 뭐라고 했었죠..


갑자기 기억이.....ㅋㅋㅋㅋ


아무튼 신발을 편하게 신게해주는

'저거'를 걸어 놓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최종으로 조립된 재활용 분리수거함!!


예쁘죠?


생각보다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고

이게 들어서고 나서 집에 깨끗해졌네요..


그것도 엄청.............


그리고 귀차니즘도 조금 사라졌어요


원래는 컴퓨터 책상에 쌓아두고

나중에 한번에 버리는..... 못된 습관이었는데

이제는 화장실 갈때마다 재활용들고가서

버리곤 합니다 ㅎㅎ 


작은 차이가 귀차니즘을 없애주네요!!


아무쪼록 구매하고 사용하면서

느낀건데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집도 깨끗해지고!!

집은 깨끗하게 하고 삽시다!!!!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