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주방용품

퀸센스 라면 멀티 포트기 QSMP-M18W 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

by 네모모a 2019. 2. 21.

퀸센스 라면 포트기 QSMP-M18W 리뷰

편하게 라면도 끓여먹을 수 있고, 찌개, 조림 등 다양한 음식을 해먹기 편한 라면 포트기를 주문했다. 집에서 사용하려고 주문한 건 아니고, 율오빠네 어머님이 운영하시는 가게에서 어머님이 조금 더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게끔 가져다 놓을려고 구입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어머님 가게에 정수기가 없어서 커피 한잔 씩 드실 때 물 끓이기 등 다용도로 편할 것 같아 주문했는데 어머님이 좋아하시면 좋겠다. 일단 제품에 하자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면서 사진을 찍었기에 지금부터 개봉기를 리뷰해 볼생각이다.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라 나도 하나 더 구입할까 생각 중이다.

퀸센스 멀티포트기

퀸센스 멀티포트기는 가로 약 19cm, 세로 약 17cm, 높이 약 18cm정도 되는 조그마한 박스에 들어있다. 박스 겉면에는 멀티포트에 대한 특징이 짧게 적혀있고, KC인증마크와 제품에 대한 품질 정보가 적혀있다.

퀸센스 멀티포트기는 흰색, 검정색 2가지 색상이 있다. 검정색이 좋을까 흰색이 좋을까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눈에 잘 띄면 더 잘 쓰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흰색으로 구입했다.

구성품

구성품은 멀티 포트기 하나와 사용설명서 딱 2가지가 들어있다. 

사용설명서

사용설명서에는 멀티 포트기를 사용방법과 함께 제품보증서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버리지말고 꼭 간직하고 있어야한다.

멀티포트기 구성

멀티포트기는 본품, 전원 공급 받침대, 뚜껑으로 총 3가지 구성이다.

전원 공급 받침대

흰색으로 주문했더니 바닥에 깔아서 전원을 연결시키는 부분도 하얀색이다. "물이 있는 상태로 작동시키지 마십시오.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라는 문구가 스티커로 붙어있고,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있다.

멀티포트기

멀티포트기는 전체적으로 흰색이고 아래쪽에는 버튼, 옆쪽에는 손잡이가 달려있다.

간편 온도조절 스위치

버튼 하나로 보온, 가열 기능 두가지을 간편하게 돌려서 조절할 수 있다. 버튼을 돌려 전원을 키면 왼쪽에 있는 빨간색 램프에 불이 들어온다.


손잡이

손잡이 안쪽에는 손가락 모양으로 굴곡이 있다. 이 굴곡때문에 손잡이를 잡고 멀티포트기를 들었을 때 그립감이 좋은 편이었다.

뚜껑

뚜껑은 내부를 볼 수 있게 투명하다. 또, 손잡이가 열차단 손잡이라서 뚜껑열 때 화상입을 걱정은 없을 것 같다.

스테인레스 내부

멀티포트기 내부는 스테인레스라서 녹에 강하고, 쉽게 부식되지는 않을 것 같다. 또, 내부외부가 일체형 스테인레스라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다.

용량은 1.6L로 부부나 싱글족들이 사용하기 좋은 용량이고, 스테인레스라서 열전도율이 빨라 음식을 조리할 때 빠른 시간내로 할 수 있어서 좋다.


MAX 표시

내부에는 물조절을 할 수 있게끔 MAX라고 표시가 되어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 이 포스팅은 본인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