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ROMIX 로믹스 포켓 접이식 백팩 장바구니 대용으로 안성맞춤

by 네모모a 2019. 2. 25.

로믹스 포켓 접이식 백팩 리뷰

얼마 전 율오빠가 외출했다 들어오더니 이상한 작은 박스를 하나 주었다.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 장바구니 대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서 가져왔다고 한다.

어디서 또 이상한거 가져온건 아닐까 의심하면서 개봉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가방이 들어있었다. 일상생활에서 들고다니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고, 말그대로 부피가 매우 작아서 장바구니 대용으로 들고다니기에는 매우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율오빠가 가져온 가방 색상이.. 색상이 너무 튀어서 나는 무리일 것 같다.




포장 박스

율오빠가 전해준 작은 박스는 검정색으로 부피가 얇은 박스였다. 반짝반짝한 가방 디자인과 색상별로 나열되서 그려져있고 아래에는 색상을 확인할 수 있게 구멍이 조그맣게 뚫려있었다.

제품 설명

박스 뒷면에는 가방을 접는 방법과 모델들의 착용샷이 있다. 모델 착용샷과 가방 디자인만 봤을 때는 0상당히 괜찮아보이는 가방이었다.

로믹스 포켓 접이식 백팩 핑크

나는 포장박스에 네이비색상이 제일 크게 표기되어 있어서 당연히 네이비색상일 줄 알았는데 개봉해보니 핑크색이었다. 그것도 아주 핫한 핫핑크색..

접혀있는 가방은 한쪽에 손잡이가 달려있고, 사이즈는 가로 23cm, 세로 14cm 정도로 매우 작은편에 무게도 아주 가벼운 편이었다.


지퍼 개봉

지퍼를 열면 각잡혀서 접혀있는 가방이 보인다. 

가방 만들기

양쪽으로 접혀있던 부분을 피고 난 후, 상하로 다시 한번더 펴주면 가방이 완성된다. 다시 포켓 형식으로 만들고 싶다면 반대로 접어주면 된다. 방법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모두 사용이 가능할 것 같다.


백팩 완성

백팩으로 펼치고 난 뒤 사이즈는 가로 30.5cm, 세로 42cm, 너비 16cm로 사이즈는 일반 가방이랑 비슷한 사이즈이다. 재질은 얅은 바람박이?같은 그런 소재로 되어있고 생각보다 견고해서 쉽게 찢어지거나 할 것 같지는 않았다.

포켓으로 되어있던 지퍼 포켓은 앞주머니로 위치가 바꼇다.


옆모습

로믹스 포켓 백팩의 옆모습은 일반 가방과 비슷하다. 옆에 망사로된 주머니가 달려있어서 물병이나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좋다. 다만 장기간 접혀있어서 그런지 구김이 상당히 심한 편이었다.

뒷모습

양쪽에 맬 수 있는 어깨끈과 가방을 걸 수 있는 고리 등 필요한 건 전부다 있었고 박음질은 깔끔한 편이었지만 마감은 조금 엉성했다.

속주머니

가방 내부에는 속주머니가 매달려있어서 따로 보관하고 싶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가방 내부에 있는 속포켓도 지퍼가 달려있으면 더 좋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방 내부

로믹스 포켓 백팩 내부는 매우 넓은 편이다. 하지만 바닥을 고정시켜주는 판이 없기때문에 물건을 넣으면 바닥부분이 아래로 쳐질 것 같다.

옆주머니

옆주머니에는 망사로된 주머니가 달려있어서 소지품, 물병같은 걸 따로 보관하기 좋을 것 같다.

가방 끈 길이 조절

가방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도 있다. 백팩을 사용하기 전 미리 나한테 맞는 길이를 맞춘 후에 사용하면 편할 것 같다. 


로믹스 포켓 백팩 어깨끈

어깨를 대는 부분 안쪽에는 메쉬처리가 되어있어서 땀이 차면 공기순환이 빠를 것 같다.

후기

만약 네이비색상이나 검정색상이었으면 장바구니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지만 너무 핫한 핑크색이라서 조금 부담스럽긴 하다. 핫핑크색이 부담스럽지 않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기도.. 이제 곧 마트나 매장에서 비닐봉투를 사용하면 안되기때문에 장바구니가 필수인데 포켓형식이라 부피도 작고 무게도 가벼워서 장바구니로 충분히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을 것 같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