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외식

스시가 맛있는 집 정관 채우라스시 리뷰

by 네모모a 2019. 2. 18.

정관 채우라스시 리뷰

얼마 전 율오빠와 함께 오랜만에 스시를 먹으러 다녀왔다.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이번에도 늘 가던 스시집이 제일 맛있다는 판단하에 고민할 필요없이 바로 방문하기로 했다.

채우라스시는 정관 스타벅스와 이디야 커피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뒤쪽에 무인 카드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때문에 불편할 일을 없다. 그래서 종종 이 곳에 방문하는데 매번 올 때 마다 항상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나는 주로 회보다는 소고기 초밥을 좋아하는편인데 채우라스시는 특히 소고기초밥이 맛있다.




정관 채우라스시 내부

채우라스시는 1인석 테이블, 4인석 테이블로 이루어진 작은 스시집이다. 매번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가게 관리를 매우 잘해놔서 항상 깔끔하고 분위기 좋다.

채우라스시 메뉴

정관 채우라스시는 스시 가격대가 다른 곳보다 저렴한 편이다. 또, 저렴한 가격에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어서 좋다. 나랑 율오빠는 항상 이 곳에 방문하면 스페셜 모듬초밥 or 광어초밥과 소고기 초밥을 주문한다.

나는 아직 해산물에 입문한지 얼마되지않아서 소고기초밥을 좋아하지만 율오빠는 연어를 제외한 모든 것들을 좋아해서 스시먹으러 오는 날에는 오히려 율오빠가 더 들떠있다. 이 날 우리는 스페셜 모듬초밥과 소고기 초밥을 주문했다.

기본 셋팅

자리에 앉으니 사모님께서 따듯한 물을 가져다 주셨다. 물은 생수가 아니라 보리차? 같은거였는데 따뜻하고 맛있었다.

테이블 기본 셋팅

테이블 옆 서랍을 열면 수저와 냅킨이 들어있고, 테이블 위에는 간장과 생강절임, 락교가 들어있는 통과 접시, 컵이 셋팅되어 있다. 여기 올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사소한 것 하나하나 전부 깔끔하게 정리를 잘 해놓으셨다는 생각이 든다.


샐러드

주문을 하고 나면 샐러드가 나온다. 샐러드는 새콤새콤해서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미니 우동

처음에 스시를 주문할 때 새우튀김 우동도 같이 주문할 생각이었는데 사모님께서 미니 우동을 주신다고 주문하지 말라고 하셨다. 채우라스시 우동국물이 진짜 시원해서 항상 올 때마다 시켜먹는데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니 너무 감사했다.

모듬 초밥, 소고기 초밥

우리가 주문한 초밥이 빠르게 나왔다. 율오빠는 연어를 먹지 못하기때문에 다른 초밥으로 대체해달라고 양해를 구했고 선뜻 들어주셔서 다른 초밥으로 나왔다.

내가 채우라스시 초밥을 좋아하는 다른 이유는 초밥 위에 올려진 신선한 야채들과 소스가 맛있기 때문이다. 특히 속고기 초밥은 진리다.

소고기 초밥

소고기 초밥 위에 올려진 소스와 신선한 야채들이 어서 먹어주세요 하는 것 같다. 지금까지 다양한 스시집을 방문했고, 소고기 초밥을 많이 먹어봤지만 채우라스시만큼 맛있는 곳이 없다.

모듬 초밥

모듬 초밥에는 새우, 광어, 문어 등 다양한 초밥이 나왔고, 그 중에서 가장 맛있어 보이던 새우초밥을 뺏어왔다. 대체적으로 초밥들이 전부 맛있어서 금방 다 먹어버리고 말았다.


소고기 초밥

모듬 초밥은 새우 빼고는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소고기 초밥은 진짜 맛있다. 혹시나 소고기 초밥 맛집을 찾는다면 채우라스시로 가세요. 시원한 우동과 먹으면 더 맛있는게 함정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