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퀸센스 탁상용 원적외선 히터 GT-1180H 사무실 히터 추천

by 네모모a 2019. 1. 5.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퀸센스 탁상용 원적외선 히터 리뷰

이번에 사무실에서 일하는 친한 동생에게 주려고
탁상용 원적외선 히터를 하나 구입했다.

동생이 다니는 회사 사무실 천장에 붙어있는 히터와
사무실 한가운데 놓여있는 히터 외에는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히터가 없다고 한다.

경리하시는 분이나 관리하시는 분에게 사달라고 하면
안되냐니까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히터는 본인이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야된다고 말하더란다.

지금까지 내가 다녔던 회사는 겨울에 개인용 히터를
하나씩 지급해줬는데 뭐 그런회사가 다있냐면서
성질 아닌 성질을 내다가 온라인으로 저렴한 히터
하나 구입해놓을테니 나중에 집에 들려서 가져가라고 했다.



온라인에서 구입

네이버에서 검색 후, 최저가 기준으로
배송비 포함 15,000원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다.

어차피 사무실에서만 사용하고, 개인적으로는 사용할 일이
없을거란 생각에 고가의 제품보다는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은
제품으로 구입하는게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여기저기 후기도 살펴보고 디자인도 비교해 본 다음
마지막에 선택한 건 퀸센스에 나온 전기스토브.

"탁상용 20cm 원적외선 히터" 라는 제품이었다.

배송은 전날 오후에 주문,
다음날 저녁에 도착해서 빠른편이었다.

퀸센스 히터 모양이 크게 그려진 생각보다
큰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다.

제품 설명

퀸센스 탁상용 히터는 KC 인증 마크를 받은 제품이라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델명은 "GT-1180H"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고, 젠코리아에서 수입,
세신퀸센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이었다.

판매사가 퀸센스라서 제품도 퀸센스인건가.

제품에 대한 설명 옆에는 감전 및 고장의 위험이 있으니
제품에 대한 주의사항이 적혀 있다.

제품 특징

제품을 포장하고 있는 박스 옆면에는

내가 구입한 퀸센스 히터에 대한 장점들이

그림과 함께 설명되어 있었다.


박스 개봉 전에 주의 사항

사진을 찍기 위해 박스를 개봉하려고 보니
사진처럼 스티커가 붙어 있다.

박스를 개봉하면 기능상 문제를 제외하고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구성품

박스안에는 원적외선 히터 본품과 사용설명서
딱 2가지가 간단하게 들어있었다.

사용 설명서

기기에 대한 명칭 및 사용 방법, 주의사항이 적혀있고,
설명서 맨 뒷장에는 보증서가 포함되어 있다.

후에 A/S를 생각한다면 절대 잃어버리지 말고
잘 보관해야한다.

퀸센스 탁상용 원적외선 히터

머리가 큰 날개없는 선풍기 처럼 생겼다.

열이 방출되는 부분인 머리쪽은 사이즈가 20cm.
그리고 목이 상당히 짧은 편이다.

말그대로 탁상, 책상 등 위에 놓고 사용하기에
딱 적합한 디자인이었다.

원적외선 세라믹

세라믹 방출부에 열선을 감아 내구성을 강화했다고 한다.

또, 원적외선을 방출하기 때문에 피부온도를 높히는데
효과적이고, 세균 제거 및 혈액 순환에도 좋으니
몸도 따뜻해지면서 1석 3조 효과를 볼 수 있다.

히터 헤드 분리

헤드부분을 분리하는 곳에는 나사가 박혀있다.

나사만 제거하면 헤드 부분이 쉽게 분리가 되기때문에
후에 청소를 하기에도 상당히 편리하다.

스위치

퀸센스 히터는 스위치 하나로 모든 조절이 가능하다.

조절이라고 해봤자 정지, 약하게, 강하게
이렇게 3가지가 전부이다.

히터 뒤

퀸센스 원적외선 히터는 열을 방출하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전부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있다.

플라스틱 끝부분 마감처리는 깔끔하게 되어 있는편이었고,
뒷부분에는 히터를 쉽게 옮길 수 있게 홈이 파진 손잡이가 있다.

하지만 히터가 작은 편이라서 굳이 손잡이를 잡지않고도
쉽게 옮길 수 있다.

각도 조절

퀸센스 원적외선 히터는 상하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좌우로 방향 조절은 되지 않는다.

방향 조절이 필요할 때는 몸통 전체의 방향을 바꾸어서
원하는 위치로 조절을 해야한다.


에너지소비효율

요즘은 전기로 사용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에너지 소비효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퀸센스 원적외선 히터는 가정에서 사용했을 경우
한달에 53,000원, 가정 이외에서 사용했을 경우 16,000원이다.

결론은 사무실에서만 사용해라 이거인가?


전도 안전장치

히터 바닥부분에는 전도 안전장치가 되어있다.

충격에 의해 제품이 넘어질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될수
있도록 만들어진 장치인데 사진처럼 볼록 튀어나온 부분이
안으로 들어가 있으면 제품이 작동, 밖으로 튀어나오면
제품 작동이 자동으로 멈춘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안전장치도 있고,
조작도 간편, 더군다나 원적외선이 나오는 히터이니
가격대비 상당히 퀄리티가 좋은 제품인 것 같다.

배송이 온 날 바로 동생이 가져가서 다음날 사용했고,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라고 하니
15,000원의 행복이 아닌가 싶다.

혹시 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알아보고 계신다면
나는 가격대비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고 말해주고 싶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