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아스파시아 빅사이즈 바디필로우 배게 추천

by 네모모a 2018. 12. 25.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아스파시아 바디필로우 리뷰

나는 잠버릇이 고약한 편은 아닌데

무언가를 안고 자야하는 버릇이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바디필로우가 세월의 흔적을

한방에 맞았는지 갑자기 제 구실을 못하더니

결국 쓰레기통으로 들어가버렸다.


어쩔수없이 새로운 바디필로우를 알아보던 중,

티몬데이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바디필로우 리스트 중

여러 종류의 커버와 함께 판매하는 딜을 보게되었다.


생각보다 제품이 괜찮고 평점 및 후기들이 좋길래

저렴한 가격에 이끌려 구입을 하게 되었다.




티몬에서 구입

지난 주 월요일 티몬데이 때

아스파시아 바디필로우 점보사이즈가 8,900원에

저렴하게 판매가 되고 있길래 혹하는 마음에 구입했다.


다음날 바로 배송이 왔는데 처음에 포장된 크기만 보고,

잘못배송됬나? 난 베개말고 바디필로우를 구입했는데

선택을 잘못했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막상 빵빵한 택배비닐봉투를 개봉하니

제대로 주문했구나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구성품

바디필로우 솜과 함께 커버가 들어있다.

커버는 종류가 엄청 많았고, 그 중에서 원하는 커버와
재질을 선택하면되는데 나는 진드기방지, 알러지케어에
탈월한 효과가 있는 마이크로화이바재질의 커버를 선택했다.

다용도 점보 커버

색상은 화이트, 모카그레이, 라이트그레이, 네이비,
민크, 핑크색상이 있었고, 나는 때가 타도
티가 별로 안날것 같은 모카그레이로 선택해서 구입했다.

알러지 케어 커버

커버 재질 자체가 매끄럽고 부들부들한 터치감이었다.
약간 두껍지만 나풀거리는 실크를 만지는 느낌이랄까?


이 커버는 공기는 통하고 진드기를 차단하는 기능성 신소재로
먼지 발생이 매우 적고, 탁월한 건조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고 한다.

지퍼 부분

커버의 지퍼부분은 마감이 매우 깔끔하고
지퍼는 매우 부드럽게 열고 닫혔다.

모서리 마감처리

확실히 커버는 퀄리티가 좋은 편이었다.

사방 모서리쪽, 상하좌우 끝쪽 마감처리를 확인했을때
실밥하나 튀어나오지 않고 꼼꼼하게 잘 되어 있었다.

기존에 사용하던 바디필로우는 3만원가까이 주고 구매했지만
커버의 마감처리가 마음에 들지 않았었는데
이건 저렴한 가격치고 오히려 고가의 제품보다 마감처리가
더 정교하고 더 잘 되어 있었다.

바디필로우 솜 포장

바디필로우 솜은 압축팩 안에 반으로 접어서

포장되어 있었다.


압축팩 제거

압축팩을 제거하자마자 바로 솜이 빵빵하게
부풀어 올랐다.

바디필로우 솜은 베개에 들어가는 일반 솜이었고,
새하얀색의 커버로 봉해져있었다.

따로 솜을 꺼낼 수 있는 지퍼는 없어서 솜이 들어있는 커버를
세탁하려면 큰 세탁기나 따로 손빨래를 해야할 것 같다.

바디필로우 솜 마감처리

솜이 들어있는 흰 커버또한 상하좌우 양 끝 모서리
마감처리가 매우 깨끗하고 꼼꼼하게 되어 있었다.

이게 8,900원짜리라고는 도저히 믿기지 않을만큼
괜찮은 퀄리티에 구매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커버를 씌운 후

알러지 케어 커버를 씌우고 난 후 보니
커버가 약간 널널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솜과 커버가 딱 맞게 들어가서 좀 더 빵빵했으면
좋았지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지만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서 오랫동안 사용할 것 같다.

장점

1. 가격이 저렴하다.

2. 진드기를 차단하고, 먼지 발생률이 적다.

3. 마감처리하고 꼼꼼하고 깔끔하다.

4. 색상이 많아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5. 알러지케어 커버 재질이 촉감이 너무 좋다.

단점

1. 커버가격이 새상품 구매하는 가격과 맞먹는다.
2. 솜과 솜커버가 분리가 안된다.
3. 바디필로우 솜보다 커버가 좀 더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