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인생 크리너 머리카락, 반려동물 털 제거에 최고인 리벤스 테이프 크리너 강력 추천

by 네모모a 2018. 12. 9.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


리벤스 테이프 크리너 리뷰

테이프 크리너를 접한게 된 건

3년 전, 사랑하는 별이가 우리집에 오면서부터 인 것 같다.


검정색, 카키색, 와인색 등 어두운 색상의 옷만 입던

그 시절, 고양이 별이의 밝은 회색의 털은 그 당시

내 옷에 아주아주 치명적이었다.


분명 옷 장에 걸어서 문을 닫아두었을 뿐인데

왜 어째서 별이 털이 잔뜩 묻어있는지

이유를 도통 알 수 없었고, 결국 다이소에서

테이프 크리너를 구입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


지금은 바닥용, 옷용, 휴대용 3가지를 소장하고있으며

털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하며 별이와 동거동락하고 있다.


항상 테이프 크리너는 다이소에서 구입했는데

늘 사용하던 리필이 판매를 하지 않게 되고, 그 후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테이프 크리너 리필 상태들이 그닥

좋지않음을 느끼면서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날이 점점 늘어났다.


물론 온라인에서 구입한 것들도 마음에 안드는 제품들도 있었고,

괜찮다 싶은 제품들도 있었지만 이번에 구입한 테이프 크리너 리필에

나는 한번, 아니 두번 세번 반하고 말았다.




티몬에서 구입

얼마 전, 티몬에서 티몬데이 세일을 할 때,
균일가 4,900원에 판매되고 있던
리벤스 테이프 크리너 리필을 구매했다.

본품 및 세트, 다양한 크리너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지만
나는 크리너 몸통은 사용하던 제품이 있었기에
사이즈를 맞춰보고 리필만 구매했다.

하루만에 배송

전날 오전에 주문했고, 다음날 점심때 배송받았으므로
배송은 아주아주 빠른편이었다.

저렴하게 구입해서 택배봉투에 배송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박스에 단단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다.

나는 리벤스 테이프 크리너 리필 3입 *2,
총 리필만 6개 들어있는 옵션을 구매했고
금액은 위에서도 말했다시피 4,900원이었다.

개당 1,000원도 안하는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리필을 구매해서 기분이 매우매우 좋았다.

리벤스 테이프 크리너 리필

테이프 크리너 리필은 한팩 당 3개씩 들어있었다.

※ 높이 16cm * 길이 12m
   길이는 판매되는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높이는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사이즈이다.


제품 설명

리필이 들어있는 팩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특징, 사용방법, 사용용도, 주의사항이

큰 글씨로 읽기 쉽게 적혀있었다.


테이프 크리너는 가정 내 의류, 침구류, 카페트 등의

먼지 및 머리카락, 반려동물의 털 등을 손쉽게 제거할 수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다.



예전에 할머니가 테이프 박스 포장하는 투명한 테이프나

노란색 테이프? 뒷면으로 돌돌말아서 머리카락 찍어내던게

엊그제같은데 지금 우리 할머니는 테이프 크리너를 사용하신다.


리벤스 테이프 크리너는 (주)아소리빙에서 제조하고 판매하며,

중국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한다.


제품 사진

일반 기다란 원통형 박스심 위에
테이프 크리너를 돌돌 감아놓은 형식이다.

가운데 뚫려있는 구멍으로
테이프 크리너 본체를 끼워넣어서 사용하면 된다.

리벤지 테이프 크리너는 길이가 12m로
약 60회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다이소 테이프 크리너 본체

나는 다이소에서 구매해서 쭈욱 사용하고 있던
테이프 크리너 본체가 있어서 리필만 구매했다.

바닥용, 휴대용, 옷용으로 구분해서 배치해놓고
사용하고있지만 바닥용은 너무 길어서
일단 옷용 테이프 크리너 본체에 리필을 끼워보기로 했다.

리필 합체 완료

역시 내 예상대로 리필이 딱 맞게 들어갔다.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이기때문에
딱히 걱정은 하지 않았지만 딱 맞으니 기분은 좋았다.


사선형 컷팅

리벤지 테이프 크리너는 사선형 컷팅 제품이다.

일자로 되어있는 제품은 떼어낼 때 쉽게 찢어지고,
특히 머리카락이 붙어있을 때는 여러번 뜯어내야해서
상당히 손이 많이 가는편이다.

사선컷팅 또한 떼어낼 때 쉽게 찢어지는 것도 있고,
접착력이 지나치게 강해서 손에 접착제가 묻는 경우도 있다.
또, 제일 짜증나는건 머리카락이 붙어있으면 항상 찢어진다.

하지만 이 제품은 지금까지 사용해왔던 제품들과 달랐다.
머리카락이 붙어있어도 부드럽게 끊기도 않고 뜯어지며,
접착력이 강하지만 손에 엉겨붙는 그런 제품도 아니었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하면서 사용한 건 처음인 것 같다.

장점

1. 사선 컷팅이라서 편리하다.

2. 접착제가 손에 묻지 않는다.

3. 머리카락이 붙어있어도 부드럽게 잘 떼어진다.

4.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하다.

5. 먼지 및 머리카락제거에 매우 용이하다.

6. 평균사이즈라서 타사 제품에 호환이 가능하다.

단점

1. 없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