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뷰티

# 다슈(DASHU) 실리콘 샴푸 브러쉬

by 최 율  2018. 5. 7.

얼마전부터 머리에서 비듬이 두두둑... 여드름도 많이나고.. 간지럽고.. 약을 먹어야되나 약을 발라야되나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고민하다가 추천받은 제품이 있어서 오늘 포스팅 하려합니다 ㅎㅎ 다름아닌 다슈(DASHU) 제품의 실리콘 "샴푸 브러쉬"입니다 ㅎㅎ 사람의 손이, 손 끝이 굉장히 더럽다 라는건 알고 있으시죠? 머리 감을때도 물론이고 손으로 물건들을 많이 집기 때문에 아무래도 위생적이진 않습니다 ㅎㅎ 머리 감을때 항상 손톱이 두피에 닿곤하는데 이제는 그럴일이 없겠네요 ㅎㅎ 브러쉬를 사용하면 손이 두피에 아예 닿지를 않으니까요! 





"다슈 데일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브러쉬"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주먹만한 크기의 동그란 원형 플라스틱통에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ㅎ 작고 아담하니 귀엽네요! 



측면에는 샴푸 브러쉬의 특징이 나와있습니다! 비듬제거, 노페물제거, 혈액순환 및 모발 성장 촉진, 두피면역 향상, 영양 흡수 촉진, 두피 트러블 완화 및 세균 증식 방지, 100% 방수 많은 기능들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다른쪽에는 사용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밑에 사진으로 된 사용설명법이 나와있으니 거기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팁! 근육통있는 곳에 안마기처럼 사용,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등 추가 기능이.. 정말 아무것도 아닌거 같은 제품이 우리몸에 여러가지 작용을 하네요!! ㅎㅎ 



가격은 만원정도선에서 책정되어있습니다! 다슈 데일리 단백질 두피 샴푸와 같이 사용하면 더 좋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샴푸 브러쉬 사용방법!


STEP.1 두피, 모발을 미온수로 적신 후 샴푸를 이용해 충분히 거품을 냅니다.


STEP.2 샴푸 브러쉬로 두피 전체를 마사지해준 후 손이 잘 닿지 않는 귀와 뒷목까지 꼼꼼하게 마사지 해주세요.


STEP.3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샴푸 브러쉬를 이용하여 헹구어 내면 두피가 더욱 깨끗하게 세정됩니다. 


사용방법이 뭐 어렵지는 않습니다 ㅎㅎ 그냥 손대신 브러쉬로 머리를 감으라는 내용입니다^^ 



제품 디자인입니다 ㅎㅎㅎㅎ DASHU 상호명이 정가운데 박혀있고 디자인이 되게 귀엽게 생겼습니다 ㅋㅋㅋㅋㅋ 처음에 볼땐 무슨 검정 신발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제품 밑에는 실리콘 브러쉬가 뾰족뾰족하게 튀어나와있습니다 ㅎ 돌기는 총 19개 있네요 ㅎㅎ 엄청 뾰족해서 아픈거 아니야?? 라고 생각이 들었었는데 막상 브러쉬를 사용하고 보니 아프기는 커녕 엄청 시원하고 부드러웠습니다 ㅎ 원래 머리 감을때는 대충 거품내고 헹구기 바빳는데 샴푸 브러쉬를 이용하여 머리를 감으니까 머리감는 시간이 굉장히 증가했습니다 ㅎ 머리는 감는다 라는 느낌이 아니고 두피를 마사지 한다 라는 느낌이 더 큽니다 ㅎㅎ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밖에 되진 않았지만 확실히 머리가 좀 더 싱싱(?) 해졌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ㅎㅎㅎ 탈모 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30대 중반 남성으로서.. 열심히 써줘야겠습니다 ㅎㅎ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