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뷰티

# 여름철 필수품 CK 데오드란트

by 최 율  2018. 5. 4.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곧 여름이 다가온다는 예고인데요! ㅎㅎ 겨울에도 땀을 많이 흘리고 더위를 많이 타는 체질입니다 ㅠㅠ 여름이 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을 가지고 살곤하는데 어차피 여름을 버텨야되니까.. ㅎㅎㅎ 땀 냄새도 많이 심하고..(몸이 안좋아서 그런지..) 로션이나 스킨도 바르지 않는 편입니다 ㅎㅎ 땀이 많아서.. 그러던 어느날! 선물을 하나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그건 바로 데오드란트인데요! 겨드랑이게 발라주면 냄새가 안난다는 그 데오드란트! 귀차니즘이 좀 심한편이라 잘 뭐 바르고 치장하는걸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한번 써보고 완전 반해버린.. 데오드란트!! 한번 만나볼까요 ㅎㅎ 




깔끔하게 진공비닐 포장이되어있습니다 ㅎ 디자인도 이쁩니다 ㅎㅎ 제가 원래 향수를 CK be 라는 향수를 쓰고 있는데 이 향수를 쓰는걸 알아서 CK be 데오드란트를 선물해준거 같습니다 ㅎ 



속옷도 ck고 로션도 ck be 향수도 ck be 이제 데오드란트까지 ck be 제품으로 깔맞춤하게됐네요 ㅎㅎ 이유없이 기분이 좋습니다 ㅎ 



비닐을 벗기니 엄청 색상이 아주 검정검정하네요 ㅎㅎ 딱풀처럼 생겨서 사용하기는 굉장히 편리합니다. 고체 제품이라서 바르기도 쉽구요 ㅎㅎ



뒷면에는 알아볼 수 없는 설명이.. ㅋㅋ 영어 공부좀 해야되겠습니다 ㅠㅠ 



뚜껑을 열면 정말 딱풀처럼 생겼어요 ㅋㅋㅋㅋ 색상도 딱풀같고.. 꼭 겨드랑이에 딱풀을 칠하는 느낌이랄까.. ㅋㅋ 향은 굉장히 좋습니다! ck be 향수향이 조금 더 은은하게 나네요 ! 



뚜껑도 제품 내용물에 맞게 동그랗게 파여져있고 열고 닫는데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ㅎ 무슨말이냐면 한바퀴 반돌리면 열리고 한바퀴 다시 한바퀴반 반대로 돌리면 잘 닫힙니다 ㅎㅎ 



그렇다고 뚜껑이 헐겁거나 그렇진 않고 잠궜을때 아주 꽉 조이는 맛이 있습니다 ㅎㅎ 뚜껑을 굉장히 신경써서 만든듯... 



일단 고체 타입의 제품이라서 겨드랑이에 바를때 굉장히 아플거 같았는데 발림성이 굉장히 우수합니다. 제가 털이 ... 조금 많은편인데 아프겠지? 하고 발라봤는데 전혀 아프지 않았습니다 ㅎ 고체가 굉장히 딱딱한데도 굉장히 부드럽게 발립니다! 바를때 향기도 굉장히 므흣하게 잘납니다 ㅎ 



제품 용량은 보이시는바와 같이 75g인데 써도 닳는 티가 잘 안납니다 ㅎㅎ 지금 거의 한달간 사용중인데도 1년정도? 사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물론 제 기준입니다 ㅎ 밑에는 딱풀과 마찬가지로 돌리는 타입입니다. 쓱쓱 돌리면 올라오고 내려가고 ㅎㅎ 이 제품의 특징을 잡아보자면 사용하기 굉장히 편리하고 발림성이 좋고 향도 좋습니다. 아직 단점은 발견하지 못했고 이걸 바르고 등산을 갔다왔었는데 티셔츠가 흠뻑 젖을 정도로 운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속칭 암내가 전혀나질 않았습니다 ㅎㅎ 선물받은거라서 가격은 검색 안해보려했는데 만오육천원하네요 ㅎ 데오드란트치고는 조금 비싼편이긴한데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