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뷰티

(군대PX 크림) 듀이트리 달팽이 크림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20.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리뷰

군대 피엑스 달팽이크림으로 유명한 듀이트리 달팽이 크림을 선물받았다. 율오빠의 친한 친구분이 직업군인으로 계시는데 여자친구 주라고 PX에서 닭강정 등 그간 먹어보고 싶었던 냉동식품들과 함께 직접 구매해서 보내주셨다.


듀이트리 달팽이 크림 풀 네임은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으로피부 수분 보충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제품이었다.




제품 설명

듀이트리브랜드에서는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시리즈가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고 한다.


한국에서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기능성 활력 크림이다.


바르는 방법은 일반 크림처럼 필요한 양만큼 덜어서

피부에서 골고루 부드럽게 펴발라 주기만 하면된다.


디자인

크림이 들어있는 통은 진한초록색의 병에

흰색 뚜껑을 가진 동그랗고 짧은 기둥형의 디자인이었다.


달팽이 크림에 걸맞게 하얀색 달팽이가 그려져있다.



뚜껑 개봉

뚜껑을 돌려 열어보면

내부에 뚜껑이 하나 더 있었다.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듀이트리 달팽이 크림

내부 뚜껑을 열었을 때 뚜껑과 크림사이의

쫀득함이 자연스럽게 느껴졌다.


듀이트리 달팽이 크림은 새하얀색상의 크림이었다.


이 크림의 장점은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인

파라벤, 알코올, 인공색소가 들어있지 않다는 점과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강력하다는 점이다.


제형감 테스트

적당량을 손등에 덜은 후,

제형감을 테스트해보았다.


쫀득하고 찰진 제형으로 흘러내리지 않았고,

향이 전혀 없는 무향의 크림이었다.


른 후

손등에 펴바르고 난 뒤 손가락으로

여러차례 롤링을 해주었다.


지금까지 발라왔던 타브랜드의

달팽이 크림과는 다른 점이 있었다.


쫀득한 찰진 제형과는 다르게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신기했다.


나는 복합성에 여드름이 나는 피부를 가졌는데

이 크림을 바르고 난 뒤 여드름이 더 나진않았고

오히려 피부사이사이 틈이 메워진다는 느낌을 받았다.


생각보다 괜찮은 크림이라고 느꼈다.


왜 군대 PX 달팽이 크림 좋다고하는지 알겠더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