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뷰티

민감성 피부에 바르기 좋은 바세린 리페어 로션

by 네모모a 2018. 10. 24.

◎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어드밴스드 리페어 로션 리뷰 ◎

( Vaseline intensive care advanced repair lotion Review )

이마트에서 구매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서 율오빠의 몸이

서서히 날씨에 반응하기 시작했다.


피부가 갈라지기 시작하더니 군데군데 트기시작했고,

미친듯이 온몸을 긁기 시작했다.


이대론 안되겠다는 생각에 이마트에 방문한겸

율오빠 피부에 바를 보습 효과가 좋은 바디로션을 하나 구매했다.


마침 바세린 로션 제품이 세일중이길래

여러 로션을 비교해보고 제일 괜찮은 제품으로 샀다.




포장 제거

바세린 로션은 투명한 비닐에 포장되어 있었다.


이마트에서 구매한 바세린 인텐시브 케어 어드밴스드

리페어 로션 (이하 바세린 로션)은 450ml 대용량으로

가격은 4000원대로 용량에 비해 엄청 저렴한 가격대였다.


또, 향이 없는 무향의 로션으로

향에 민감한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은 로션이였다.


제품 특징

구매한 바세린 로션은 바세린 젤리가

마이크로 입자 형태로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으로

흡수되어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또, 매우 건조한 부위도 촉촉하게 진정시켜주고,

흡수가 빨리 되어 끈적임이 없다고 한다.



실제로 화장품같은 경우에는 꾸준히 사용해봐야 아는거지만

일단 특징으로만 봤을 때는 율오빠 피부에 아주 딱맞는 로션이었다.


제품 설명

바세린 로션 통 뒤쪽에는 사용법과 주의사항,

제품명, 성분, 용량 등 제품에 대한 사용설명이 적혀있었다.


어떤 화장품이든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을 읽어보는것이

좋기때문에 꼼꼼하게 읽어보았다.


유통기한

로션이 들어있는 용기 아래쪽에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었다.


유통기한은 2021년까지로 긴편이지만 바디로션으로

바를 생각이기에 아마도 올 겨울 가기 전에

전부 사용하지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펌핑 타입

바세린 로션은 펌핑 타입으로

필요한 양만큼 짜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다만, 펌핑 타입의 단점이 펌핑 입구 쪽에

로션이 끼게되면 굳어서 덩어리가 지기 때문에

상시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는 점이다.


로션 바를 준비

여름에도 마찬가지지만 겨울에는 특히 더 심한

율오빠의 피부는 악악악건성이라서 건조해지면

피부가 갈라지고 피가날 정도로 트기 시작한다.


제형

흰색의 쫀득쫀득하고 약간의 펄이 들어가서

반짝반짝한 제형을 가진 로션이었다.



무향이라고 적혀있는 글과는 달리

향이 아예 없지는 않았고, 처음 바를 때

약간 화학? 냄새같은게 나다가 금방 사라졌다.


평가

저렴한 가격에 효과가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보습이 촉촉하게 되는 제품이었다.


로션을 바르고 나서는 확실히 살이 튼부분을

긁는 횟수가 눈에 띄게 줄어들었다.


로션 특징과는 좀 다르게

흡수는 좀 더딘편이었고, 끈점임도 다소 많이 남아있었다.


시간이 지나 로션 흡수가 다 되고 나서는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윤기가 돌았다.


저렴한 가격에 펑펑 써도 아깝지 않을것 같아서

세일할 때 몇개 더 구매해놔야 할 것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