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시간때우기에는 이것만한게 없다 로하스 KING 스도쿠

by 네모모a 2018. 9. 6.


◈ 로하스 KING 스도쿠 구매기


킹 스도쿠 중급

▲ 스도쿠 문제집 구매

요즘 푹 빠져있는 게임 중에 하나인 스도쿠.


휴대폰으로 다운받아서 풀고 있는데

배터리 소모량도 많고 배터리가 없을 때는

게임을 하지 못해서 답답한 마음에 문제집으로 구매했다.


문제집을 구매하려고 서점에 갔지만

저렴한건 너무 얇고 두꺼운 건 너무 비싸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했다.


스토쿠 푸는 기본 요령만 깨우친다면

초급은 너무 쉬운거 같아

약간의 난이도를 높여서 중급으로 구매했다.



▲ 책 뒷면

스도쿠 책 뒷면에는 책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다.


▲ 가격

소비자가는 8,500원.

서점가는 반값도 안되는 4,000원.


나는 위메프에서 투데이 특가로

배송료 포함 3,900원에 구매했다.


때마침 투데이특가가 떠줘서 얼마나 고마운지.


▲ 중급

내가 구매한 스도쿠 문제집의 난이도는

초급, 중급, 고급 3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어플로 다운받아서 초급문제를 풀었을 때

문제가 너무 쉬웠던 기억이 있어서

난이도를 한단계 올려 중급으로 샀다.



근데 중급을 너무 무시했나보다.

풀다가 중간중간 막히는 경우가 몇번 있었다.


▲ 앞 장

스도쿠 문제집을 풀기 위해

페이지를 넘기면 제일 앞 부분에는

스도쿠의 설명과 함께 쉽게 푸는 요령,

빨리 푸는 요령들이 적혀있다.


풀기 전에 한번씩 읽어주면

내가 몰랐던 방법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 중급 문제

문제1, 문제2, 문제3 순으로

한 바닥씩 스도쿠 문제가 적혀있다.


문제를 풀기 시작한 시간부터

문제를 다 푼 시간까지 적는 공간도 있었고,

날짜를 적을 수도 있었다.



나는 빨리 풀기보다는 시간 때우는 개념으로

천천히 푸는 편이기 때문에 소용없는 란이었다.


▲ 정 답

앞에서 문제를 풀고나면

맨 뒷장에 정답이 적혀있다.


보통 숟자가 겹치지 않고 딱 맞는다면

굳이 정답을 볼 필요가 없을거 같다.


더이상 핸드폰에 볼 것도 없고,

시간 때울때는 스도쿠가 진짜 최강인거 같다.


중급을 빨리 마스터하고

고급으로 넘어가고 싶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