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생활용품

세제를 절약하자 반만쓰는 진한겔 리큐 액체세제

by 최 율  2018. 7. 18.

◎ 리큐 반만 쓰는 진한 겔 리뷰 ◎

피죤 지정 온라인 공식 대리점

  지금 사용하고 있는 퍼실 액체세제가

  다 떨어져가길래 세탁세제를 구입하려고

  인터넷을 검색해보았다.


  위메프 슈퍼투데이특가에서

  애경 제품들을 세일하길래

  액체세제를 구매했다.



리큐 반만 쓰는 진한 겔

진한겔 리큐

  리큐도 종류가 여러가지였다.

  

  일반 리큐, 1/2 리큐가 있었고

  일반 세탁기용, 드럼용으로

  구분되어 있었다.

  

  내가 구매한건 일반 리뷰보다

  반적게 쓸수 있는 제품이었다.


반만 쓰는 리큐 설명

  용기 1개로 200번 빨래할 수

  있다고 적혀있었다.


  우리집 빨래 양으로는

  200번은 무리고..

  100번은 할 수 있을거 같다.


리큐 세탁볼

  리큐 손잡이에 보면

  세탁볼이 다소곳하게 끼워져있었다.



  실리콘? 고무같은 재질이라서

  쉽게 뺏다끼웠다 할 수 있었다.


리큐 뚜껑 마개

  퍼실 세제와는 다르게 리큐는

  입구부분이 뚜껑을 원터치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겠끔

  되어 있었다.


리큐 입구

  리큐 뚜껑을 열면 세제를

  옆에 흐르지 않고 세탁볼에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었다.


리큐 세탁볼

  리큐 세탁볼을 위에서 말했던 것처럼

  실리콘? 고무같은 재질로 되어 있어서

  잘 구부러지고 원상태로 쉽게 복구되었다.


세탁볼 내부

  리뷰 세탁볼은 세제를 세탁기에 쉽게

  넣을 수 있도록 주둥이 부분이 있었고,

  컵처럼 내용물을 담을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세탁볼 사용량 표시

  보통 빨래 무게에 따라서

  사용되는 세제량이 다르기 때문에

  세탁볼에 표기되어 있는 용량에 맞춰

  담은 후 사용하면 될거 같다.


  빨래볼 효과도 있기때문에

  빨래와 함께 돌려도 본래 형태 그대로

  찢어지거나 손상되지 않았다.


  애경이 예전에 크게 난리난 적이 있었다.

  예전보다 많이 인지도가 떨어졌지만

  잘못을 발판삼아 좀 더 발전하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애경 리큐세제를 구입해보았다.


  뭐..

  빨래만 잘된다면 쭈욱 사용할 마음도

  없지않아 있기때문에..


  근데 흰티에 묻은 얼룩은

  잘 안지워지긴 했다. 흠?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세.모.뷰의 빨래하기 지겨운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