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패션

리복 아스트로라이드 여자 운동화 너무 이쁘고 편하다

by 네모모a 2018. 8. 19.

◆ 리복 아스트로라이드 운동화 구매기 ◆

리복 아스트로라이드

리복 아스트로라이드 소울 구매

얼마 전 파주 신세계 아울렛 옷사러갔다가

리복 매장 마네킹이 신고 있던 운동화에

홀딱 반해서 바로 구매해버렸다.




리복 아스트로라이드 소울

마네킹이 신고 있던 운동화는

리복 아스트로라이드라는

이름을 가진 운동화였다.


가격은 2만원 후반대.

사이즈는 240mm


운동화치고는

많이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다.


아스트로라이드 앞

내가 구매한 운동화는

밝은 그레이색상의 운동화다.



운동화 겉에는 작은 구멍들이

촘촘히 나있는 메쉬 스타일의 운동화였다.


품번

운동화 소재

아스트로라이드 옆

운동화 옆면은 포인트없이

심플하게 아무것도 없다.


겉에 구멍이 송송송 뚫려있어서

봄, 여름, 가을에 신기 좋을거 같다.


아스트로라이드 뒤

운동화 뒤쪽에는 살구색상으로

리복 마크가 각인되어있는 패치가

부착되어 있었다.


아스트로라이드 안쪽

내부는 밝은 살구색으로 되어있었다.


이 살구색부분이 포인트가 되어

첫눈에 반해서 구매한거나 마찬가지다.



아스트로라이드 끈

운동화 색상과 같은 색상의 끈.


아스트로라이드 앞코

리복 운동화

착용샷

충동적으로 구매하긴 했지만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운동화다.


나는 지극히 평균의 발볼넓이인데

여유있게 남는 편이었고,

사이는 정사이즈였다.


운동화를 신었을 때 발은 편했지만

오래 신게 되면 뒤꿈치부분이

움푹 들어갈거 같다는 기분이 들었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