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패션

네덜란드에서 온 패션 헬멧 / beon 레트로 반모 헬멧

by 네모모a 2018. 8. 10.

BEON 레트로 헬멧 구매기

해외직구로 구매

나는 가까운 거리를 왔다갔다하거나

주말에 출퇴근을 할 때

주로 전동 킥보드를 타고 다닌다.


전동 킥보드를 처음 구매했을 때

헬멧 착용은 필수라서 어떤 헬멧을

사야할지 일주일 가까이 고민했던 거 같다.


헬멧은 가볍진않아도 무거우면 안되고,

여름이라서 통풍은 잘 되어야하고,

벌레들과의 사고를 막아줄 수 있는

그런 헬멧을 찾기위해 꽤 오랫동안 알아봤던 거 같다.


해외직구 사이트 G9에서

관부가세포함 무료배송 제품으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헬멧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했다.




BEON 레트로 반모 오픈페이스 헬멧

직구로 구매한 헬멧은

네덜란드 바이크 전문 브랜드인 BEON사의

레트로 반모 헬멧이다.


BEON 헬멧은 스쿠터 뿐아니라

자전거, 보드, 스키 등 다양한 종의 헬멧을 판매했다.


직구로 구매한 것 치고는

일주일도 안되서 빠르게 배송되었다.


더스트 백

배송 온 박스에서 헬멧을 꺼내니

더스트백에 담겨져 있었다.


번 헬멧

헬멧 전체 모습

나는 스쿠터 전용 헬멧을 구매했다.


전동킥보드는 원동기로 분류가 되기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크게 다칠 수 있어서

단단해 보이는걸로 주문했다.



상단에 뚫려있는 통풍구는

헬멧을 썼을 때 열을 배출해 준다고 하는데

없는 것보다는 있는게 나은 통풍구였다.


심플한 무광블랙색상 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이 있어서

선택폭이 꽤 넓은 편이었다.


멧 뒷모습

헬멧 뒷부분에는 브랜드 로고와

사이즈 스티커가 부탁되어있다.


내가 여자치고는 머리가 좀 큰 편이기도 하고,

헬멧이 적혀있는 사이즈보다

살짝 작게 나온 편이라고해서 L사이즈로 구매했다.


헬멧 옆모습

반모 헬멧이라서

얼굴 전체를 감싸는 헬멧이 아니라

이마와 머리 뒷부분만 감싸준다.


번레트로헬멧

안전 가드

이 헬멧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이 안전가드 때문이다.


법으로 정해져 있는

전동킥보드 제한 속도는 25km이다.



이 속도로 달리다보면

당연 벌레들과의 충돌을 피할수가 없어서

벌레를 막아줄 수 있는 쉴드가 필요했다.


이 헬멧은 쉴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벌레와의 충돌은 면할수 있었다.


헬멧 내부

헬멧 가격은 3만원 후반대

헬멧 치고는 조금 저렴한 편이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내 헬멧이 불량품인건지

박음질이 끝까지 되어 있지 않았다.


또한,

여름인데 안에 극세사? 재질이라니.


고정 버클

버클은 얼굴 둘레에 맞게 조절이 가능했다.


또,

버클을 쉽게 채울 수 있었고,

쉽게 풀 수 있었다.


쉽게 풀리긴 했지만

그냥 채우고 있을때는 풀리지 않았다.


턱부분에는 부드런운 천으로

감싸져있기때문에 피부에 쓸림은 없었다.


헬멧 귀 부분

직구로 구매할 때

추가로 겨울용 귀도리를 판매한다.


그 귀도리를 사진에 보이는 곳에

단추로 붙여서 사용할 수 있다.


나는 직접 뜨개질과 양털로 만든

귀도리가 따로 있어서 구매하지 않았다.



통풍구 마개

없는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되는

통풍구에 꼽는 마개다.


날씨가 추워질 때는

통풍구에 바람이 들어와서

머리가 춥기 때문에 마개를 꼽아야 한다.


전동킥보드를 탈 때는

필수로 헬멧과 보호구를 한다.


솔직히 말해서 여름에 쓰기에는

좀 많이 더운 헬멧인거 같다.


가볍지는 않지만 무거운 것도 아니라서

무게는 그렇게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지만

땀은 어떻게 할 수가 없는 것 같다.


벌레는 막아줘서 좋지만

가끔 길을 잘 못 든 벌레가

쉴드 밑으로 타고 들어오는 경우도 있었다.


요즘 같이 더운 날에는

새로 헬멧을 하나 더 구매할까라는 생각이 든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