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다이소 제품 리뷰

다이소 쇼핑에 재미들리다 4탄. 다이소 투명 리무버 후크

by 네모모a 2018. 8. 16.

★ 다이소 쇼핑에 재미들리다 ★

◆ 4탄 다이소 투명 리무버 후크 ◆

다이소 투명 리무버 후크

다이소 투명 리무버 후크

욕실 안에 있는 수건걸이에

수건을 걸어놓으니 습해서 그런지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그나마 덜 습한 욕실 바깥쪽에 걸어놓기 위해

다이소에서 투명 리무버 후크를 구매했다.


일명 매직 후크라고 불리우는

이 아이는 실용성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것 같았다.




설치 방법 및 주의사항

투명 리무버 후크를 붙이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다이소 매직 후크

가격 및 개수

한 팩에 3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1,000원으로 매우 저렴했다.



투명 리무버 후크는

떼었다 붙였다 여러번 재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맘에 들었다.


투명 리무버 후크 붙이는 면

투명 리무버 후크 옆

투명 리무버 후크 붙이는 방법

후크 뒤쪽에 있는 필름을 떼어내고

깨끗히 닦은 부착부위에 붙인 후

5초정도 꾸욱 붙여주면 된다.



매직 후크

욕실 문에 붙인 후

수건을 걸은 후

다이소 투명 리무버 후크는

접착력이 생각보다 강해서

단단하게 잘 붙여졌다.


붙이는 부분을 만져보았을 때

끈끈이가 남지 않을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