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다이소 제품 리뷰

다이소 쇼핑에 재미들리다 2탄. 다이소 다용도 야채 다지기

by 네모모a 2018. 8. 15.

★ 다이소 쇼핑에 재미들리다 ★

◆ 2탄 다이소 다용도 야채 다지기 

야채다지기

다이소 다용도 심플 야채 다지기

요즘 sns에서 자주 보이는 야채다지기.


있으면 편할 거 같다는 생각을 몇번했지만

내가 구매해놓고 자주 사용할까 라는 생각에

장바구니에만 담아놓고 선뜻 구매는 못하고 있었다.


그러다 다이소에 쇼핑하러 갔다가

야채다지기를 발견.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 안해도

돈이 아깝지는 않을거 같다는 생각에 구매했다.




다용도 야채 다지기 제품 설명

야채 다지기 사용법은 

맨 위에 있는 손잡이를 눌러주면 된다.


사용법이 간단해서

나이 드신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다.


제품 표시 및 가격

금액은 5,000원으로

다이소에서 제일 비싼 가격이었다.



전자렌지, 식기세척기, 직화, 오븐에서는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있다.


다이소 야채다지기

본품

투명한 플라스틱 받침대와

하얀색의 본체, 연두색의 손잡이로 되어 있다.


이름에 걸맞게 심플하게 생겨서

마음에 들었다.


다이소 다용도 야채다지기

제품 분리

중간에 잇는 홈을 돌리면

칼날이 붙어있는 손잡이와

찌꺼기 제거틀, 케이스 순으로 조립되어 있다.


손잡이

칼날

찌꺼기 제거틀

이 찌꺼기 제거 틀때문에 

처음 사용할 때 짜증이 났었다.


어디가 앞인지를 잘 모르겠더라.



포장되어 있는 메인표지에는 뒤를 바라보게.

다른 표지에는 앞을 바라보게 찍혀있어서


어디가 앞인지 뒤인지 분간이 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냥 편한대로 사용하기로 했다.


케이스

확실히 없는 것 보다는 편했다.


칼로 야채 써는걸 잘 못하는 나한테는

이게 확실히 도움이 되었다.


구매하고 오랫만에 볶음밥을 해먹었는데

야채가 잘게 잘려서 편했다.


생각보다 더 자주 사용하고 있어서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