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약 정보

건강한 잇몸을 위한 일양약품 이모나 캡슐 효능 효과

by 최 율  2018. 6. 12.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입니다. 


저는 잇몸이 잘 붓고 피도 잘 나는

연약한 잇몸을 가지고 있어요 ㅋㅋ 


그래서 잇몸 염증 약을

항시 구비해놓고 필요할 때 먹는 편이예요


많고 많은 잇몸 약 중에서

제이민이 효과를 톡톡히 보았던 약

지금부터 샅샅히 파헤쳐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모나


일양 약품에서 나오고 제조자미래제약

"이모나 캡슐" 이라는 약이예요.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기때문에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쉽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제가 구매한 이모나 캡슐은

10캡슐 소량으로 들어있었는데요.


이가탄이나 인사돌처럼

개수가 많은 대용량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이모나 캡슐은 성인 기준 1회 1캡슐

1일 3회 식후에 복용하시면 돼요 



15세 미만의 소아는 이 약을 복용하시면

절대 안된다는 점!


잇몸에 생긴 염증치료나

잇몸에 고름이 생기고 부었을 때

잇몸에 피가 날 때 드시면 효과가 있어요.



제가 구매한 약은 유통기한이

2020년 10월 23일로 아직 2년 넘게 남았네요


한번씩 약을 복용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약은 유통기한이 참 기네요 ㅋㅋ 



저는 동네 약국에서 2000원 주고 구매했지만

사촌오빠네 집앞 약국에서는

2500원에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약국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거 같아요.



일양약품 이모나



이모나 캡슐은 상하부 진한 초록색의

장방형 경질 캡슐로 되어있어요.


캡슐 색상이 정이 안가게 생겨서

처음에 약을 먹을 때 좀..


보기 좋은 약 먹기도 좋다고 

그래도 효과는 제대로 봤네요!!


혹시 잇몸 염증약을 구매 하실려면

이모나 캡슐 추천드려요


강 추!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