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약 정보

강력한 가을 모기 퇴치를 위한 내피사수 모기기피제 리뷰

by 네모모a 2018. 10. 18.

◎ 의약외품 내피사수 모기기피제 리뷰 ◎

( Quasi drugs, "Naepisasu Antimosquito" Review )

빠른 택배 배송

여름 밤낚시는 물고기를 잡으러 간다기보다는

거의 모기를 잡으러가는 기분이었다.


그만큼 모기가 극성이었기때문에

모기기피제는 한여름밤의 필수품이었다.


더웠던 여름이 지나 쌀쌀해진 가을이 왔기에

당연히 모기가 없을거란 생각에

오랜만에 율오빠와 낚시를 다녀왔다.


아무래도 바다다보니 습해서 그런지

바다근처에는 아직도 모기가 너무 많았다.


어쩔수없이 기존에 쓰던 제품과

같은 걸로 밤낚시용 모기기피제를 구입했다.


위메프에서 주문했고, 배송은 하루만에 왔다.


가격은 6,900원으로 저렴한편이었다.



뽁뽁이 포장

조그마한 박스를 개봉해보니

주문한 모기기피제가 뽁뽁이에 포장되어있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제품들은

보통 그냥 일반 박스나 봉투에 배송되어오는데

이 곳은 깔끔하게 박스에 뽁뽁이로 포장되어왔다.


내피사수 모기기피제

내피사수 모기기피제

모기기피제는 하얀색과 남색으로 조화를 이룬

작고 길쭉한 박스 안에 들어있었다.



antimosquito라고 크게 적힌 글귀가

멀리서봐도 저건 모기기피제구나라는

생각이 들게끔 만들었다.


내피사수 모기기피제 제품 설명

내피사수 모기기피제는 아카라딘이 주성분으로

우리 몸에 분사했을 때

모기나 진드기 등이 기피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눈과 입주위를 제외한 모든 얼굴, 목, 팔, 다리 등

모든 곳에 분사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어린아이나 노인 등 누구나 다 사용할 수 있다.


아카라딘이란?

위에 사진에도 보이는것처럼

아카라딘은 후추 추출물질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모기, 진드기가 사람의 냄새를 찾기 어렵게 만들어

강한 자극없이 확실한 기피효과를 보여주는 성분이라고 한다.


보통 시중에 판매되고있는 모기기피제를 살펴보면

아카라딘이 함유되어있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아카라딘이 들어갔다고 해서 무조건 효과가 좋은것이 아니라,

이 성분이 얼마만큼 함유되어있는지를 보아야한다.


내피사수 모기기피제같은 경우에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에 비해 아카라딘 함유량이 높아

모기, 진드기에 대한 기피확률이 훨씬 더 높다.


모기기피제

내피사수 모기기피제 본품

박스안에 들어있던 본품은 네이비색상의

심플한 플라스틱 스프레이병으로 되어있었다.


의약외품으로 구분되기 때문에

약국이나 시중에서 처방전없이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상큼한 그린티 향으로

뿌렸을 때 향으로 인한 부담감은 없지만

처음 딱 뿌리고 나면 코 안이 간질간질하고 재채기가 나왔다.


그것말고는 크게 흠잡을만한 점이 없었다.


스프레이 형

내피사수 모기기피제는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캠핑, 등산, 여행 등 어디에서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 50ml 용량이지만 본품 사이즈가 작기때문에

휴대성이 좋아서 외출할 때 상시 들고다니기도 편하다.


낚시갈 때는 항상 짐을 가볍게 하고 가는 편이기때문에

내피사수 모기기피제는 정말 유용한 아이템인것 같다.


이상 세상 모든것을 리뷰하다!

줄여서 세.모.뷰의 제이민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