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약 정보

아네론 니스캡 일본 멀미약 직구 리뷰

by 네모모a 2019. 4. 7.

아네론니스캡 일본 멀미약 직구 리뷰

나는 버스, 차, 비행기, 배 등 탈 것들을 타기만 하면 그렇게 멀미를 한다. 심지어 운전하는 사람은 멀미를 안한다고 하는데 나는 내가 운전을 하면서도 멀미를 심하게 해서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이다.

얼마 전, 율오빠랑 율오빠네 부모님이랑 해상 펜션에 다녀왔는데 막상 해상펜션을 예약하고 나서 기대가 되기도 하면서 멀미를 하면 어떡하나 계속 걱정만 했다. 그러다 일본에서 판매하는 멀미약이 그렇게 효과가 좋다고 하길래 급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여기저기 가격을 비교해보다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직구로 구입했다.




큐텐에서 구입

일본 멀미약인 아네론니스캡은 국내에서 판매하는 곳이 없기 때문에 일본 직구를 이용해서 구입해야한다고 한다. 일본 직구 사이트는 생각보다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배송기간, 배송료, 제품 가격을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다.

기본적으로 배송기간은 일주일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나는 배송료와 제품 가격을 비교해본 뒤 가장 저렴하다 판단한 곳은 큐텐이라는 직구 사이트였다. 배송료가 저렴하면 제품 가격이 비싸던가, 제품 가격이 저렴하면 배송료가 비싼 편이었다.

큐텐도 배송료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제품 가격을 포함한 총 금액이 제일 내가 비교한 직구 사이트들 중에서 가장 저렴한 편이라서 큐텐에서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일요일 저녁에 결제해서 일주일 뒤 월요일 오전에 제품이 도착했기 때문에 배송도 느린 편이 아니었고, 다행히 멀미약을 가지고 해상 펜션에 갈 수 있었다.

아네론니스캡

도착한 택배 박스 안에는 내가 구입한 일본 멀미약인 아네론니스캡과 한글로 적힌 상품 설명서가 들어있었다.

한글 상품 설명서

한글로 적힌 상품 설명서에는 효능효과, 특징, 용법용량, 성분분량, 사용상 주의사항이 적혀있다.

아네론니스캡 박스

일본 멀미약인 아네론은 하얀 박스에 파란색 일본어 적힌 박스에 들어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일본어를 모르기때문에 대충 약 복용방법과 설명, 유통기한이 적힌 것만 이해했다.
 

구성품

박스 안에는 일본어로 적힌 설명서와 멀이약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들어있다.

일본어 상품 설명서

일본어로 적혀있어서 딱히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한글로 적힌 상품 설명서와 같은 내용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아네론니스캡 포장

아네론은 우리나라 의약품과는 달리 파우치에 하나씩 포장되어 3개씩 묶어서 포장되어 있었다. 참고로 아네론은 한박스에 3캡슐짜리와 9캡슐짜리 두종류가 있다. 제품은 같고 수량만 달라서 원하는 수량이 들어있는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1팩 1캡슐

은박 파우치 하나당 아네론 멀미약이 하나씩 들어있는데 개봉하기도 편리하고 휴대하기도 상당히 편했다. 일본 멀미약인 아네론니스캡은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어마어마하게 유명한 멀미약인데 특히 배멀미에 그렇게 효과적이라고 한다.


알록달록 캡슐

은박 파우치 하나를 개봉해서 캡슐을 꺼내보았다. 조그맣고 알록달록한 약 알갱이들이 파랑+투명한 캡슐에 가득 들어있다. 크기는 흔히 약국에서 구입해먹는 캡슐로 된 알약과 같은 사이즈라서 물과 함께 목으로 넘길 때 걸리거나 전혀 불편하지 않았다.

후기

왜 배멀미에는 아네론 아네론하는지 알 것 같다. 혹시나 장시간 버스를 타게된다면 검정색 비닐봉투는 필수로 들고다녀야 할 정도로 멀미가 어마어마하게 심한데 요 아네론니스캡을 먹고 난 후 전혀 멀미를 하지 않았다. 진짜 해상 펜션에서 울렁울렁 거리는 바닥 위를 빙글빙글 돌아도 멀미를 안하니 얼마나 신기한지.

혹시 멀미가 엄청 심하다면!! 선상낚시를 가거나 배를 타야된다면!! 멀미할까봐 너무너무 걱정이 된다면!! 꼭 일본 멀미약인 아네론니스캡을 구입하기를 추천한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