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배달

# 배달 삼겹 돼지 되지! 집에서 굽지 마세요~

by 최 율  2018. 6. 8.

배달삼겹 돼지되지


배달어플에 보니

"돼지되지"라는 가게가 생겼습니다 ㅎㅎ


그래서 뭐지하고 둘러보다가 주문을.. ㅎㅎ


삼겹살은 집에서 해먹기 좀

번거롭기도하고 해먹기도 힘들고

먹고나서 치우기도 만만찮은데

이렇게 배달을 해서 먹을 수가 있다니!




양산 배달 삼겹살


짜잔! 이렇게해서 왔습니다!


뭔가 어마어마하죠?


김치찌개도 있고 채소 쌈, 밥, 삼겹살!!

보기만해도 벌써 배가 부르네요 ㅎㅎ



가격표가 이렇게 같이 따라옵니다!


가격은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ㅎ



나가서 둘이 먹어도 요즘에는 보통

3~4만원정도 나오는데(저희 기준ㅋㅋ)



냅킨에 문구가 참 귀엽네요 ㅎㅎ


아무리 맛있어도 입은 닦고 먹어야지

ㅎㅎㅎㅎ열심히 쿠폰을 모아야겠습니다!



카레가루가 같이 왔는데요


저는 카레를 먹지 못하기 때문에..ㅠㅠ



밑반찬은 이렇게 있습니다!


비싼 명이나물이.. ㅎㅎ



밥 두공기에 김치찌개!


김치찌개 색깔이 대박이죠?


맛도 대박입니다 ㅎㅎ


완전 제 스타일!



저도 집에서 찌개를 해먹을때

그냥 파 안넣고 파채를 넣거든요!


저게 훨씬 더 맛있습니다!!!!!



이집의 하이라이트! 삼겹살입니다 ㅎㅎ


오리지날에는 버섯소시지가 들어있습니다


뭐 우리가 흔히 먹던 그 맛과 비슷합니다 ㅎㅎ


양념 삼겹살이 정말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매콤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반찬하기에 아주 적당합니다!


맛있어요 맛있어!!!


양산 배달삼겹


푸짐한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ㅎㅎ


고기도 먹고 찌개도 먹고 ㅎㅎ

집에서 해먹으면 기름도 많이 튀고

냄새도 빠지지 않고 불편했는데

정말 먹기 편하게 와서 좋았습니다!


또 맛도 있어서 좋고!!

아마도 삼겹살이 생각날때면

자주 시켜먹지 싶습니다!


오리지날말고 양념으로 시켜먹어야징!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