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배달

# 맛있는 불고기 쌈밥 도시락 배달

by 최 율  2018. 5. 5.

가끔 집에서 밥을 해먹는게 귀찮은 날이 있습니다 ㅎ 저는 혼자 자취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매일 밥 해먹기 귀찮아서 많이 시켜 먹곤 하는데요 치킨, 피자, 햄버거 등등 먹을때는 맛있지만 먹고나면 몸이 안좋아지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ㅠㅠ 그래서 한식배달이나 김밥천국 이런곳에서도 많이 시켜 먹는데 집밥만큼 먹을만 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ㅎ 이번에 주문해서 먹은 "모락" 이라는 업체입니다 ㅎ 모두의 도시락을 줄인말인데요! 배달의 민족에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ㅎ 불고기 세트인데 진짜 고품질의 도시락이 도착했습니다 ㅎㅎ 한번 같이 만나보시죠!





주문한 도시락이 도착했습니다!! ㅎㅎ 그냥 일반적인 도시락이 아니고 쌈을 해먹을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반찬은 하나도 없죠잉 ㅎㅎ 



동치미!! ㅎㅎ 감사하게도 왔지만 안좋아해서 안먹습니다 ㅎㅎ



너무 심심할까봐 반찬으로 김치가 왔어요 ㅎㅎ 김치는 어디에도 필요한 존재이긴 하죠 ㅎ 



상추쌈! 쌈밥을 해먹어야 되기 때문에 상추는 필수!!



쌈부도 있고 마늘과 살짝 매우 고추 그리고 쌈장이 같이 있습니다. 고기 연탄에 구운건지 석쇠에 구운건지 모르겠는데 불맛이 엄청 납니다 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요로코롬 싸서 먹으면 그저 꿀맛! 도시락의 가격은 5,900원이고 저는 곱배기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ㅎㅎ 몇번 싸먹으니까 밥도 금방 사라져서 햇반도 데워서 먹고 했습니다 ㅎㅎ 불고기의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많이 드시는분들에게는 안성맞춤 일거라 생각합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