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배달

# 숯불에 구운 불고기 배달! 모두의 도시락

by 최 율  2018. 6. 3.


집에서 먹는 숯불 구이 불고기!!


집에선 숯불구이는 해먹기 힘들죠 ㅠ


그래서 저희도 숯불구이를 먹고자 할땐

항상 "모두의 도시락"에서 주문해 먹습니다 ㅋ


양도 많고 맛있는 도시락!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산 모두의 도시락


숯불 불고기 소짜와 김치찌개를 시켰습니다!


김치찌개에는 이렇게 공기밥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계란이 맛있게 올라가있네요 ㅎㅎ



일회용 수저와 젓가락

젓가락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ㅎㅎ



일반 나무젓가락이랑은 다르고

일회용이 아닌 젓가락같네요 ㅎ


옆에 가시럭지도 없고

젓가락질하기도 굉장히 편리합니다 ㅎ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쌈과 쌈장,마늘 고추,쌈무!

다 넣어서 싸먹으면 그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김치찌개를 시키면 오는 김!


김은 별로 맛이 없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 없어 보이는 김치찌개..


그러나!

보는거와 달리 맛이 괜찮습니다 ㅋㅋ



국물맛도 안날것처럼 국물이 맑은데

아주 진한맛이 나네요... 


저도 참 신기했습니다 ㅋㅋ


모두의 도시락

모락


하이라이트! 돼지 불고기!!


정말 숯불향이 강해서 맛있고 간도 잘되있고

고기의 품질도 굉장히 좋습니다!


더 좋은건 양이 아주 많다는거에요!!


제가 평소에도 많이 먹는 스타일이라서

그렇지 일반적으로 식사하시는분들은

아마 남아서 다음날 드셔도 될듯!!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돼지불고기 소짜는 11,000원이고

김치찌개는 5,900원입니다 ㅎ


원래는 이렇게 안시켜먹고 돼지불고기 도시락

시켜먹었었는데 오늘은 특별하게 시켜먹어봤네요 ㅎㅎ


도시락이랑 큰 차이점은 없었습니다!!


그저 둘다 맛있을뿐......


집에서 해먹기 힘들고 귀찮은 숯불구이!!


한번쯤 배달에서 만나보세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시담다의 秀감성채널

 il How의 어떻게하지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