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모음

2월 인사말 문구, 멘트 모음

by 최 율  2020. 1. 20.

2월 인사말 문구, 멘트 모음

1월이 가고 2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월 한 달 잘 보내셨나요?

1월보다 조금 더 포근한 나날을 보낼 수 있지만 감기는 아직 우리 곁을 멤돌고 있으니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관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월 인사말 문구 모음에 대해 알아볼게요!

썸네일썸네일이에요




2월 인사말 문구, 멘트

◎ 짧은 2월이었지만 행사가 많아 다른 달 보다 길게 느껴지네요. 다음 3월에 날이 따뜻해지면 다시 인사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봄은 점점 다가오는데 남은 2월의 날씨는 여전히 춥네요. 어서 빨리 따뜻한 봄이 오길 기다립니다. 

◎ 하염 없이 내리는 눈이 정녕 다음주면 3월인가 싶습니다. 눈 내리는 2월의 편안한 밤 되세요.

◎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길 기대하는 2월입니다. 남은 겨울 건강히 보내세요.

◎ 2월은 동양의 달력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이며 동시에 한 해를 다시 시작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또 우리에게는 계절 하나를 마무리 짓는 달이기도 합니다. 일 년 중 가장 짧은 달이면서 가장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한 달인 것 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월 인사말 문구, 멘트

◎ 이것 저것 챙기다 보면 과정이 없이 끝에 도착해 있기 쉬운 2월입니다. 바쁘고 짧은 시기인 만큼 더 요긴하고 알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차가운 강물에 담가 놓았다가 꺼낸 것 마냥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2월의 아침입니다. 2월이 되면 날씨가 금방이라도 따뜻해 질 줄 알았는데 저만의 착각이었나 봅니다. 

◎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밝은 햇살이 내리고 싱그러운 바람이 불어오는 2월의 아침입니다. 얼마 만에 이런 화창한 기운이 우리를 감싸는지 모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월의 막바지에 다가왔습니다. 2020년 1월이 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서 한 겨울이 다 지나가고 봄의 기운이 조금씩 오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 2월이 되니 날씨가 많이 포근합니다.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찬 바람이 쌩쌩 불어오더니 요즘에는 차가운 기운이 많이 덜해졌습니다. 자연의 순리라는 것은 바로 이런 걸 두고 하는 말인가 봅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2월 인사말 문구, 멘트

◎ 한 겨울이 위태로이 나뭇가지 끝에 지붕 위에 걸려 있음을 알게 되는 2월입니다. 이제 얼마 있지 않으면 봄의 계절로 들어설 것을 알기 때문인지 겨울이 시샘이라도 하는 모양입니다. 

◎ 2월, 이제 겨울의 막바지입니다. 마지막까지 동장군이 추위를 떨치고 싶은 것일까요? 오늘따라 유난히 날씨가 춥습니다. 오늘처럼 추운 날에는 숨을 내 쉴 대마다 입김은 물론 콧김까지 나오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어느덧 겨울의 끝자락입니다. 2월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아직까지는 추운 2월입니다. 1월에 세워 놓은 목표를 향해 잘 달려가고 있나요? 꼭 목표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날씨가 생각보다 따뜻해졌습니다. 2월이라고 이제 매서운 동장군의 기세가 조금씩 가라앉고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E-Mail : chyool072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