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모음

2020 크리스마스 인사 모음

by 최 율  2019. 12. 12.

2020 크리스마스 인사 모음

이제 2주만 있으면 2020년의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 계획은 다들 있으신가요?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거리를 거닐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는 딱히 뭘 하지 않아도 즐겁고 행복한 날 아니겠어요?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즐겁고 유쾌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0 크리스마스 인사 모음

◎ 메리 크리스마스! 흰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하얀 눈 위에서 구르고 달리던 어린 시절처럼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예수님의 사랑이 온 세상에 가득하고, 여러분의 가정에도 그 사랑이 흘러넘치기를 바랍니다. 즐거운 성탄절,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요.

◎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또 더 건강하고 더 즐거운 새해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남은 12월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온 세상이 크리스마스로 반짝입니다. 이런 때 일수록 외로움이 더 커지고, 추위가 더 거세게 느껴지는 이들이 있습니다.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랍니다.

◎ 너와 함께 할 크리스마스가 기대돼. 더 행복하고 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자!!! 네가 내 곁에 있는 지금이 감사하고 소중해! 사랑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 누군가의 체온이 감사한 겨울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따뜻함을 나누어 더 따듯해지는 시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2020 크리스마스 인사 모음

◎ 크리스마스에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이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라고 당신과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해요. 

◎ 즐거운 연말입니다. 더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올해 남은 시간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연말 보내세요.

◎ 산타 할아버지를 믿으세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라면 모두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더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성탄절, 즐거운 연말을 맞이하기를 바랍니다. 새해에는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가족과 함께 하는 성탄절 보내세요! 가족과 함께해서 더 따뜻하고 더 행복한 성탄절, 마음까지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고 소원한 바 성취하는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

2020 크리스마스 인사 모음

◎ 흰 눈이 내리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면 더 많은 추억을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당신과 많은 이야기를 하고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그리고 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를 준비하는 연말입니다.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크리스마스는 모두의 축제지요. 모두가 예수님의 축복과 사랑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곧 크리스마스네요. 즐거운 계획 세우셨나요? 여러분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행복한 연말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매서운 추위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새해 새로운 계획으로 좋은 출발하길 바라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추운 겨울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