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모음

연말 인사, 인사말 문구 모음

by 최 율  2019. 12. 5.

연말 인사, 인사말 문구 모음

벌써 2020년의 12월이네요. 연말이라고 다들 바쁘시죠? 모임도 많이 있고 술자리도 많이 갖는 이 시기에 건강 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날씨가 추워 감기와 씨름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건강 관리 잘 하셔서 올 2019년 한해 마무리 잘 하셨으면 좋겠어요. 

시작과 끝은 참 중요하다고 하죠. 연말이니 친구들이나 지인들께 인사 한 마디 나누면서 기분 좋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0 연말 인사

◎ 연말 모임이 잦아져서 그런지 일요일에도 몸이 찌뿌등하네요. 하루 푹 쉬며 다시 내일부터는 활기찬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 연말이 되니 마음도 바빠져서 오늘 월요일이 더 정신이 없네요. 그래도 한 해가 가는 느낌에 아쉬움과 함께 남은 날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소중한 하루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 연말 분위기가 거리 곳곳에서 음악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월요일입니다. 12월의 월요일 시작을 편안하게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기분 좋은 오늘은 입 속에서 흥얼흥얼 노래를 계속 부르게 되네요. 따뜻한 연말 연시 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다가오는 새해 계획을 세우느라 설레임과 후회가 교차되는 연말입니다. 올 해 남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시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 연말 인사

◎ 벌써 올 한 해도 이번 주만 남겨두었네요. 새해 세웠던 계획 다시 한번 점검하시면서 뜻 깊은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연말이라고 너무 술을 많이 드시는 건 아닌지요. 건강 생각하셔서 적당히 음주하시고 유쾌하고 보람있는 연말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 시끌벅적하던 연말이 지나고 나니 1월의 추위가 매섭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강철처럼 차갑게 얼어붙은 세상이 매정해 보이기도 하지만 훈훈한 인정이 넘치는 구세군 냄비를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마음이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최상의 행복은 일 년을 마무리할 때 연초 때의 자신보다 더 나아졌다고 느끼는 것 이라고 합니다. 며칠 남지 않은 연말 행복한 시간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 연말이라고 늦게까지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돌아오는 길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따뜻한 손길을 그리워하는 것은 외로움을 느끼기 때문인가 합니다.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 되세요.

2020 연말 인사

◎ 거리의 플라타너스 잎들이 가지에 매달려 12월의 차가운 겨울 바람에 흔들리는 풍경이 외롭게 보이는 연말입니다.

◎ 연말이라 사람들 모여서 술을 마시고 가는 해를 아쉬워 하지만 올해가 무척이나 길게 느껴지는 저는 무척 지루하고 따분하네요. 힘내시고 즐거운 연말 되시길 바라요.

◎ 연말이라 많은 사람들이 모인 명동 거리를 홀로 걷다보니 외롭기도 하고 겨울이 쓸쓸하게 느껴진 하루입니다.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 종로의 보신각 종소리를 들으며 올해의 마지막 밤을 보내고 싶은 연말입니다. 행복한 연말 되세요.

◎ 연말이 되어 거리를 수 놓은 예쁜 전구 불빛들이 저녁이 되어 크리스마스 캐롤과 함께 흥겹게 빛나고 있는 겨울입니다.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을 보내기 위해 화려한 불빛들이 가득한 시내로 많은 사람들이 거니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는 연말입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되세요!


행복하고 따뜻한 하루 되세요! 


'인사말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인사말 문구, 멘트 모음  (9) 2020.01.20
설날 인사말 문구 모음  (1) 2020.01.20
2020 크리스마스 인사 모음  (2) 2019.12.12
2020년 새해 인사 멘트 모음  (1) 2019.12.12
2019 기해년 설날 인사말 모음  (4) 2019.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