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다이소 제품 리뷰

# 다이소 전선보호관 사용후기

by 최 율  2018. 4. 27.

왠만하면 없는 것이 없는 다이소..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많고 필요한 것도 많아서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품질은.. 뭐 괜찮은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지만 나름 가격 대비 성능은 괜찮다고 생각하기에 왠만한 집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건 거의 다 다이소에서 구매하는 편입니다 ㅎㅎ 집 근처에 한 두 곳씩 있고 편리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자주 찾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널부러져버린 전기선들.. 보기 싫을 것 보다 불편한게 더 많아서 필수적으로 설치해야하는 전선 보호관!! 겸 전선 정리함? ㅎㅎ

 


자자! 이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금액은 저렴하게 2,000원 !! 이거말고 다른 사이즈도 있는데 두개 들어있는 것도 있고 세개 들어있는 것도 있습니다 ㅎ 용도에 맞게 사이즈선택 하시면 될 듯 !! 제가 구매한 사이즈는 폭 26mm x 높이 13mm x 길이 1M !! 두꺼운 멀티탭을 두개 넣어야 하고 랜선을 하나 넣어야 하기 때문에 적당한 중간 사이즈를 구매 했습니다 ㅎ



이거보다 두배만한 사이즈도 있으니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용 ㅎ 뒷면에는 사용 설명서가 있는데 뭐 당연히 어렵지는 않습니다 ㅎㅎ 


1. 설치 할 위치의 이물질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2. 설치 할 장소를 정한 후 필요한 길이만큼 잘라줍니다.


3. 뒷면에 부착되어 있는 양면테이프의 이형지를 제거 합니다. 


4. 덮개를 분리하여 밑부분을 바닥에 부착하여 그림과 같이 제품을 넣어 정리합니다.


5. 끝 입니다 ㅎㅎ



이렇게 보니까 고속도로에서 터널 진입할때 모습이 잠시 생각이나네요 ㅎㅎ 색상이 여러개 있을거 같은데 구매할땐 이 색상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설치 할 곳을 잘 닦았기 때문에 이형지를 떼줍니다 



사용 설명서대로 분리한 후 밑판을 설치 할 곳에 부착합니다!



전선들을 잘 정리해서 넣어줍니다.



아주 깔끔해진 문.. 2,000원으로 지나가다 걸릴 일도 없고 보기에도 형편없지 않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말그대로 2,000원의 행복이네요!




양쪽 끝 정리 사진! 집이 넓지 않은 구조라서 전선들이 많은 동선을 차지하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최 율


※ 이 포스팅은 본인 돈으로 직접 구매해서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