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치킨

땅땅 치킨 허브 순살 치킨 + 불닭 세트 맛있는 치킨 추천

by 네모모a 2019. 2. 16.

땅땅치킨 허브 순살+불닭 세트 리뷰

오랜만에 우리 오빠가 집에 놀러와서 치킨을 시켜먹기로 했다. 물론 우리오빠 돈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 중, 낮에 양팡 유튜브에서 양팡이 땅땅치킨 먹는걸 보니 엄청 맛있을 것 같아서 우리동네에 있는 땅땅치킨을 주문해서 먹기로 했다.

내가 살고 있는 동네에 땅땅치킨이 막 생겼을 무렵 그때 한번 시켜먹어보고 그 후로는 한번도 시켜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날따라 왜이렇게 땅땅치킨이 먹고싶은지.. 무얼먹을까 고민하다가 세트메뉴 중 허브 순살치킨과 불닭 세트가 맛있을 것 같아서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했다.




배달의 민족 어플 주문

나는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바로결제로 주문했다. 땅땅치킨은 특이하게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결제까지 한번에 주문할 수 있고, 또 다른 어플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고 한다. 나는 배달의 민족 어플이 편하기도 하고, 1,000원 할인쿠폰을 주기때문에  이곳에서 주문완료.

배달은 40분정도 걸린것 같고, 배달해주시는 분이 굉장히 친절해서 치킨을 받을때도 기분이 좋았다.

구성

종이가방 안에는 치킨, 콜라, 치킨쌈싸무, 어니언머스타드 드레싱, 접시, 나무젓가락이 들어있었다.

어니언 머스타드 드레싱, 접시

치킨을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를 주는 치킨집은 많지만 소스를 짜서 먹을 수 있는 접시를 주는 곳은 땅땅치킨이 처음인 것 같다. 종이로 된 1회용 조그마한 접시가 들어있어서 어니언 머스타드 드레싱을 짜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율오빠와 나는 접시도 준다며 신기하다고 몇번을 얘기한 것 같다.

치킨 쌈싸무

땅땅치킨만의 특이한 치킨무.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있는 치킨무와 함께 쌈무가 같이 들어있다. 쌈무로 치킨을 싸서 먹을 수 있게 만들었는데 오히려 치킨무보다 더 맛있었다. 치킨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하나가 제공되고, 500원 주고 추가로 주문할 수도 있다.

허브순살+불닭 세트

나는 땅땅치킨의 메인인 허브순살치킨과 불닭 세트를 주문했다. 허브순살은 엄청 먹어보고 싶었던 치킨 중에 하나이고, 불닭은 율오빠가 좋아하기때문에 이렇게 세트로 주문했다.


허브순살치킨

허브순살치킨은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촉촉한 치킨이다. 그리고 허브순살이라고 해서 뭐 특이한건 아니고 그냥 좀 더 달달한 간장치킨맛이라고나 할까? 닭고기는 누린맛이 없고 부드러워서 씹는 식감이 좋은 편이었다.

불닭은 고추장 맛이 강하고 먹을수록 매운 맛이 강해지는 치킨이었고, 완전 율오빠 취향의 치킨이었다. 우리오빠는 매운치킨을 못먹기때문에 거의 율오빠 혼자서 불닭을 다 먹었는데 엄청 맛있었나보다. 율오빠 말로는 처음 씹을 때 식감은 엄청 질기지만 겉과 달리 속은 부드러워서 질기고 부드러운맛?이라더라.

치킨쌈

이렇게 쌈무에 치킨을 싸서 한입먹으면 진짜 맛있다. 요 쌈무가 허브순살의 맛있는 맛을 한층 더 살려주는 것 같다. 진짜 네모난 치킨무보다 훨씬 낫다고 해야하나? 근데 쌈무가 생각보다 적게 들어있어서 다음번에는 치킨무를 추가로 주문해야할 것 같다.


땅땅치킨 메뉴판

매장마다 가격이 다를수도 있지만 땅땅치킨 서창점 메뉴판은 이렇다. 다양한 세트메뉴와 함께 맛있는 사이드메뉴들이 많아서 다음에는 다른치킨도 한번 시켜먹어 볼 생각이다. 땅땅치킨은 이벤트도 많이하고, 신메뉴 개발에 엄청 노력하는 치킨집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먹는 치킨이라는 뜻이 아닐까?

오랜만에 우리오빠와 율오빠 셋이서 배터지게 먹은 것 같다. 치킨은 언제나 행복한 포만감을 주는듯!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리뷰 제안 및 기타 문의

 chyool0723@gmail.com


 "세상 모든 것을 리뷰하는 공장"

세모뷰의 리뷰팩토리 Writer. 민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