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장소/- 카페

피칸 파이가 맛있는 수원 작은 연못

by 최 율  2019. 2. 15.

피칸 파이가 맛있는 수원 작은 연못

수원에 살고 있는 누나네 집을 갔다가 들른 수원 "작은 연못" 팔달문 인근 행궁거리에 위치해있다. 피칸 파이로 꽤나 유명한 맛집으로 피칸 파이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있었다. 피칸 파이 말고도 커피, 음료(생과일 쥬스),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 많은 음료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 단팥죽까지.. 

피칸 파이는 최고급 재료로 직접 만든 건강한 수제파이라고 한다. 견과류 중 항산화 성분이 가장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피칸은 심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대표식품이라고도 한다.




핸드메이드 피칸 파이

손수 만든 피칸 파이 선물세트도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다.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피칸 세트는 하나 구매해서 누나네 선물로 구매해서 가지고 갔다.

엔틱한 느낌의 인테리어

카페 분위기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엔틱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준다. 나는 개인적으로 현란한 인테리어 보다는 이렇게 엔틱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더 선호하는 편이다. 

작은 연못 메뉴판

커피부터 음료, 디저트까지 판매하고 있다. 일반적인 카페와 비슷한 가격이다. 가장 잘 나가는 메뉴는 당연히 피칸 파이! 가장 많이 판매 되는 제품이라고 한다. 피칸 파이는 그날 그날 만드는 제품으로만 판매를 한다. 


또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 주전부리식으로 쿠키같은거를 주신다. 커피도 마시고 주전부리도 같이 먹고! 그냥 커피만 마시는 것 보다 훨씬 더 괜찮다.

피칸 파이 세트

소량부터 대용량까지 이쁘게 포장이 되어있다. 집들이를 가거나 선물로 주기에 아주 안성맞춤이다. 수제 피칸 파이라 믿고 먹을 수 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피칸 파이.

누나네집 방문할때 빈손으로 가기 좀 그래서 화장지나 사가지고 가려고 했었는데 휴지 보다는 이렇게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피칸 파이가 좋을 것 같아서 피칸 파이를 구매했다. 
 

피칸 아이스크림 팥빙수

여름철 별미인 피칸 팥빙수도 판매하고 있다. 늘 먹던 팥빙수 말고 이렇게 피칸이 들어가 식감이 조금 더 가미된 피칸 팥빙수도 굉장히 맛있을 것 같다. 여름에 누나집을 다시 방문한다면 꼭 먹고 가봐야겠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4계절 내내 맛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달고 맛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커피 한잔 먹고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에스프레소랑도 굉장히 잘 어울려서 에스프레소를 즐겨 먹는 분들이라면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하세요! 

커피 한잔의 추억. 작은 연못.

어쩌다 들린 작은 카페지만 여러모로 좋았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 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