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고양이 용품

고양이 해먹 슬로우 펫 사계절용 윈도우 해먹 리뷰

by 네모모a 2019. 1. 31.

슬로우펫 고양이 윈도우 해먹 리뷰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서 고양이 윈도우 해먹에 당첨됬다. 안그래도 별이한테 해먹을 사주기 위해 여러번 검색을 하고 어떠한 제품이 괜찮은지 알아본 뒤 날씨가 따뜻해질 때쯤 구매하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여차저차 하다보니 공짜로 생겨버렸다.


내가 당첨된 고양이 해먹은 슬로우 펫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고, 이 브랜드는 반려동물 간식, 용품, 장난감 등을 판매하는 곳이었다. 금요일에 당첨발표를 한 후, 배송은 그 다음 주 수요일 저녁에 집으로 도착했다. 해먹이 포장된 박스를 개봉했을 때 생각보다 큰 크기에 깜짝 놀랐고, 퀄리티가 좋아서 매우 마음에 들었다.





해먹 포장

해먹은 커다란 투명 비닐에 담겨져서 포장이 되어있었다. 색상은 옐로우, 레드, 베이지, 핑크, 그레이 5가지 색상이 있었고, 무슨 색상을 할까 고민하다가 눈에 가장 잘 띄는 빨간색으로 선택했다.

사이즈는 가로 68cm, 세로 28cm, 높이 25cm로 생각보다 아주 큰 편이었다. 

구성품

구성품은 해먹 본체, 쿠션, 해먹을 붙이는 압축큐방, 큐방고정핀 이렇게 4가지가 들어있었다.

압축 큐방, 큐방 고정핀

유리에 해먹을 부착할 수 있는 엄청 큰 압축 큐방과 해먹과 큐방이 분리되지 않도록 고정시켜주는 큐방 고정핀이 4개씩 들어있다. 압축 큐방은 사이즈가 큰 편이라서 해먹을 유리에 단단히 고정시켜 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해먹 쿠션

해먹 안에는 레오파트 무늬의 쿠션이 들어있었다. 만졌을 때 쿠션감이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서 해먹 바닥에 깔아놓기에는 안성맞춤이었다.

해먹 쿠션을 살펴보았을 때 박음질을 꼼꼼하게 잘되어 있었고, 장기간 사용했을 때 쉽게 터져서 솜이 삐져나온다던가 하지는 않을 것 같다.

고양이 해먹

내가 선택한 빨간색 고양이 해먹.

양쪽 모서리에 압축 큐방을 끼워넣을 수 있도록 구멍이 뽕뽕 뚫려있다. 해먹 본체의 무게는 무거운 편은 아니고, 그렇다고 가벼운 편도 아닌 것 같다. 또, 해먹의 재질은 펠트인데 내가 아는 펠트와는 좀 다른 느낌이었다.

엄청 빳빳하고 단단한 느낌이랄까? 쉽게 변형이 될 것 같진 않지만 펠트 느낌이 딱 우리 별이가 좋아하는 스크래쳐 느낌이라서 저기서 갈갈이만 안하면 좋을 것 같다.


고양이 발바닥

해먹 몸통 부분에는 고양이 발바닥 모양으로 구멍이 뚫려있어서 안을 쉽게 볼 수 있다. 작은 고양이가 들어가서 누워있으면 구멍으로 보일 것 같은데 우리집 별이는 덩치가 큰편이라서 그런지 누우니 엉덩이 밖에 안보였다.

해먹 마감

슬로우펫 고양이 해먹 모서리 부분을 가까이서 찍어보았다. 압축 큐방을 끼워넣을 수 있는 구멍의 마감처리라던가, 해먹 끝부분의 마감처리를 살펴보니 아주 깔끔하고 지저분하지 않았다.

쿠션 장착 완료

해먹에 쿠션을 넣었을 때 거의 빈 공간이 없이 해먹 바닥부분과 한 몸이 되어버렸다.

압축 큐방 장착 완료

구멍에 압축 큐방을 끼워넣을 때 쉽게 들어가지 않아서 해먹을 붙잡고 억지로 끼워 넣었다. 굳이 큐방 고정핀이 없어서 빠질 것 같진 않지만 소중한 우리 별이의 안전을 위해서 고정핀까지 꽉 끼어넣어주었다.

장착 준비

별이 해먹을 달아주기 위해 이렇게 준비를 해놓고 베란다 유리를 살면서 제일 열심히 닦았다.


품질 표시

품명은 슬로우펫 동굴하우스라고 적혀있는데 어딜봐서 동굴하우스지?.. 동굴이 없다. 소재는 펠트 수집 및 판매원은 다오, 원산지는 메이딘 차이나다. 다오라는 회사가 슬로우펫인가보다. 이런 좋은 제품 아주 좋아요.

베란다에 장착 완료

캣타워가 바로 베란다 문 옆에 있어서 캣타워 2층에 있는 디딤대 옆에 슬로우펫 고양이 해먹을 설치했다. 자기것인 줄 아는건지 올라가서 열심히 냄새를 맡아보고 있다.

별이가 소심하고 겁쟁이이기도 한데다가 해먹을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혹시나 사용을 안하면 어떡하나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아해서 다행이었다.

자리 잡음

열심히 냄새를 맡더니 드디어 자리를 잡고 식빵자세를 취했다. 별아 좋아? 우리 별이 쪼아효? 계속 물어보니 귀찮은 듯 한번 대답해주고 스르르 눈을 감는다. 이런 귀염둥이

별이는 같은 터키쉬앙고라의 평균 몸무게 비해 조금 더 가나는 약간 돼지냥이인데다가 해를 거듭할 수록 살이 더 찌고 있는데 해먹이 기울거나 휨없이 아주 단단하게 유리에 붙어있었다. 10kg까지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앞으로 더 돼지가 되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베란다에서 찍은 고양이 해먹

별이 잘자효하고 포스팅 하나 쓰고 있는데 진짜 자나? 왜 이렇게 조용하지? 하고 보니 해먹에서 진짜 자고 있다. 아직 겨울이라 추울까봐 유리 쪽에 별이 전용 담요를 설치해줬는데 그걸 깔고 주무시고 있다.

진짜 슬로우펫 고양이 해먹 최고인 것 같다. 다음에 슬로우펫에서 숨숨집이랑 동굴 해먹을 하나씩 구매해볼까 생각중. 혹시나 구매하게 된다면 또 리뷰를 써야겠다. 해먹 좋아하는 고양이라면 슬로우펫 고양이 해먹 완전 추천.